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설현 시상식 몸매 수준

정말이지 설현 몸매 사스가bbbbbbbbbbb 연말마다 화제가될수밖에없지

연속으로 히트를치고있다.....대.다.나.다


 

 

 

 

 

 

 

 

 

 

 

 

 

 

 

와~~~~~~~~~~다리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밖에안나왘ㅋㅋㅋㅋㅋ

말도안돼!!!!!!!!저게 사람다리야?!!!!!앙?!!! 기럭지 미쳤나봐 와.......


 

 

 

 

 

 

 

 

 

 

 

 

 

 

 

 

 

 

 

기럭지만 열일했게?ㄴㄴ 외모도 할말이없었다 목이 비현실적으로 긴거아니야...?


 

 

 

 

 

 

 

 

 

 

 

 

 

 

 

 

 

기사사진이라서 무보정일텐데 얼굴에서 빛난다


 

 

 

 

 

 

 

 

 

 

 

 

 

 

 

 

 

 

옷에반사되서 빛나는거아니야 얼굴에서 나는거야 진짜 예뻐


 

 

 

 

 

 

 

 

 

 

 

 

 

 

 

 

 

 

 

미모도 미모지만 스크롤살짝내리면 복근보여??? 딴딴해보여 눌러도 안눌러지는 그런느낌


 

 

 

 

 

 

 

 

 

 

 

 

 

 

 

 

 

설혀나...............넌 진짜 역대급이다

허리는 도대체 몇인치이고 다리길이는....100넘지?!


 

 

 

 

 

 

 

 

 

 

 

 

 

 

설현때문에 연말이 혼자여도 슬프지가않아...

걍막찍어도 리즈


COMMENT
  •     

    외관 진짜 완벽하네;

  •    
    근데 얜 언플이 너무 심해. 실력도 없으면서 맨날 외모타령..에휴

  •     
    갈수록 별로여....난작년이 훨~씬이뻤던거같음..

  •     
    진짜 실물 오지드라 존예

  •    
    몸매는 진짜 웬만한 아이돌 저리가라지.

  •    
    몸매는 진짜 이쁜데 얼굴은 화장빨 심하더라 정글의 법칙에 나왔던 여자아이돌중에 제일 못생김

  •    
    다리 라인 너무이쁘네요 마르지도않고 굵지도않으면서 허벅지에 약간 근육도있고 , 
    그런데 좀 살이 빠진것같아요 허벅지라인이 조금더 굵을때가 섹시하고 이뻣던것같아요
    살쪄도 라인하나는 너무이뻐서 그냥 11자 다리인 다른 말라깽이들과 비교가됐는데 ~
    너무 살은 빼지마세요 라인을 살려야 메리트가 더 살아날것같아요

  •    
    설현 개이쁜건 ㅇㅈ..화장만 들뜨게 안했으면 볼때마다 목색깔하고 달라서 신경쓰임

  •    
    설현도 화장법 바꾸면 더 존예될듯... 기대된

  •    
    몸매랑 비율은 여돌탑 인정인데 솔직히 설현 얼굴은 화장빨임..

  •    
    와 진짜 너무예쁜게 자연미인인데 이목구비도 너무크지않고 조화잘돼서 안질리게 예쁨 거기다 몸매는 말할것도없고 솔직히 얼굴 키 몸매 다 되는애들은 얼굴 뛰어나게 예쁜애들중에 설현이랑 쯔위밖에없는듯

  •    
    설현 예쁘다예쁘다 하는사람들은 보는데...요즘 팬은 잘 못봄

  •    
    목이 긴건 잘 몰랐는데 목긴거봐 해서 목 엄청 길어보인다

  •    
    또 이상한짓해서 뮤뱅1위 먹을려고하나? 회사부터 모든게 개비호감

  •    
    그냥 사람 자체의 매력을 좀 보여주면 좋은텐데 너무 꾸며놓고,만들어놓고 타고난 장점들 만가지고 언플을 해대니까 진짜로 완벽한데도 사람들이 언플의여왕이라 부르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