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엑소 찬열 실물 수준



실물보고 진심헉함

가요대전 갔다왔던 쓰니임. 여기 가기 전에 배우 아이돌은 다 봤었는데 가요대전에서 찬열 실물보고 진심 헉 했음.

화면빨 진심 못 받음.

추가하는데 약간 이수혁 느낌남(내가 이수혁 팬이거든..ㅎ)




이게 가장 근접한 짤인데 요즘 입덕한 건지 짤을 모으게 되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실제러 보면 진심 냉미남같이 생기구 아 어쨋든 진짜 키도 크고 눈도 크고..


글고 디오도 봤는데 디오는 키는 작긴작은데 이목구비 주장 쩔어...진심.. 엑소 중에 그 다음으로 잘생긴 사람이라고 생각함(내기준)



어쨋든 진짜 화면빨이 못받았음..


글고 추가하자면 육성재도..! ㅠㅠㅠㅠㅠ

도깨지 진심 잘 보고있는데 실물이 더 잘생김!




COMMENT
  •     

    콘서트 갔다왔었는데 최애가 찬열이 아니었는데 거의 찬열만 보다옴 ㅜㅜㅋㅋㅋㅋㅋ 이게 자동으로 눈이 따라가서 어쩔수가없더라고. 다른 멤버들이 가까이 오면 내 주변 전체가 막 이름 부르고 잘생겼다!!!!이러면서 난리가 남. 근데 찬열이가 가까이 오면 약간 순간 정적이 됨ㅋㅋㅋㅋㅋ봐도 봐도 놀랍게 잘생김. 왜 카메라가 담아내질 못할까 원통스럽다..내가볼땐 진지하게 아이돌 중에서 제일 잘생긴것같음.

  •    
    저 대학다닐 때 갑자기 티켓팅을 성공해서 2015년 3월 14일 단콘에서 찬열오빠한테 사탕받았었어요ㅜㅜㅜㅜ 찬열오빠!!!!! 하니까(제가 12구역 맨 앞줄이었어요!!) 손으로 입가리고 웃으면서 마지막 사탕 건네주면서 손도 잡아주고 그랬어요ㅜㅜㅜㅜ으어ㅜ우ㅜㅜㅜ진짜 보면서 내내 와..헐...와 대박..쩐다..사람인가..이런 말만 반복하고ㅋㅋㅋㅋㅋ저 그날 준면이오빠한테도 사탕받고 암튼 계탄 날이었습니다ㅜㅜ쓰니까 더 뭔가 솟구치는데 백현오빠도 와서 아이컨택 해주시고 경수오빠도 아이컨텍하면서 두손 흔들어주시고ㅜㅜㅜ다정맨ㅜㅠ세훈오빠는 13구역에서 베돈크 물쇼ㅜㅜ하셨는데 너무 가까워서 당황했습니다..ㅎ제가 종대오빠랑 찬열오빠가 추는 플레이보이를 봤어옄!!!!!!!! 앜!!!!!!!ㅋㅋㅋㅋㅋㅋ암튼 벌써 1년이나 지났는데 너무 생생하네여..아 또 준면오빠는 너무 다정한게 저 뒷구역에서 어떤 에리분이 준면아 사랑해? 그걸 들고있었는데 준면오빠가 그걸 보고 저쪽에서 직접 걸어와서 그 팬앞에서 손 흔들어지고 한 3분동안 있어줬는데 완전 다정맨..후..ㅎ 민석오빠는 12구역에 잘 안오셔서 복근오픈말고는 자세히 못봤습니다ㅜㅜㅜㅜ암튼 제 기준 실물 투탑은 물론 다 잘생기고 이쁘지만!!!! 찬열오빠와 세훈오빠였습니다...찬열오빠는 진짜 실물보고 이 세상에 있는 카메라 다 부술뻔 했을 정도로 존잘남이었어요ㅜㅜ그냥 아무생각 안들고 막 황홀하고ㅋㅋㅋㅋㅋㅋ여기가 천국인가..! 세훈오빠는 진짜 신이 있다면 직접 다듬은 최고의 조각상? 그런 느낌?ㅠㅠㅠㅠㅠㅠ이 세계 사람 얼굴이 아니에여..ㅜㅜㅜㅜ진짜 존잘.. 그리고 찬열오빠 너무 말라서 그거 보고 맴찢.. 실제로 보니까 더 말라가지고ㅜㅜㅜㅜ근데 수트핏 장난아님ㅋ..헿..아무튼 자랑아닌 자랑을 해봤는데 콘서트 못가신 분들도 다 가실 수 있을거에여!!!! 화이팅!!!!!!!!!

  •     
    개인정. 찬열 실물 진짜 미침.....평소에 찬열을 뭐 완전 좋아하는 편도 아니였고 잘생긴건 알고 있었는데 실물도 사진이랑 비슷할줄 알았음. 근데 그냥 처음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지고 나도 모르게 헉 소리를 내고 있더라ㅋㅋㅋㅋㅋ 진짜 태어나서 그렇게 잘생긴 사람 처음봤음. 아이돌들 많이 봤는데 넋놓고 본 건 엑소 찬열이 처음임. 정신이 안차려져 진짜 ㅋㅋㅋㅋㅋ 완전 차갑고 차갑고 차갑게 생김 .그리고 남자답게 생겼어. 화면상에선 되게 예쁘게 잘생긴 느낌이었는데 전혀 아니더라. 키도 완전 크고 얼굴도 지인짜 작고 이목구비는 엄청나게 입체적임. 이런말 하기 오글 거리지만 정말 남신같았음. 되게 장벽이 쳐져있는것같았어ㅋㅋㅋㅋㅋ 이 세상 사람이 아닌 느낌...엑소 찬열만 실컷 보다옴. 다른 데 눈 돌릴 새그 없는 그런 외모... 찬열 부모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런 대단한 외모의 아들을 낳아주셔서...

  •     
    이번 뮤비....얼굴 개작고 이목구비 자기주장 강렬하고....ㅠㅠㅠㅠㅠ

  •    
    ㅇㅈ... 난 이동하는거 봤는데 진짜 키크고 마르고 얼굴작고 잘생겼더라..

  •    
    현실감 1도 없어 진짜......

  •    
    진심 엑소 실물 다 개쩔지만 찬열은 특히나 진짜 오지는게 얼굴이 진짜 여자 주먹만한데 눈 엄청 크고 코 오똑하고 진짜 무슨 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았어 게다가 키가 185라서 다리가 무슨..조오오오올라길어 와 막 그냥 현실감이 없더라 ㅠㅠ너무 잘생겨서 놀라서 울었어 난

  •    
    나원래 쌍꺼풀있는남자 안좋아해서 몰랐는데 진짜 개잘생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    
    나 공개팬싸 갔다가 엑소 찬열보고 진심 일시정지돼서 계속 찬열만 보다가 정신차리고 퇴장할때 다른멤버 한번씩 밖에 못봄

  •    
    보고싶다 실물 얼마나 잘생겼으면

  •    
    찬열이 세훈이 준면이가 실물탑. 애들 보고올때마다 놀람

  •    
    아니 화면에서 보는것만으로도 와 잘생겼다라고 생각하는데 화면빨을 못받는거라니.. 그럼 얼마나 잘생긴거임?

  •    
    나도진자 개깜놀함 개잘생겨서 와 ㅇ남돌중에 제일 잘생긴거같음 다른분들도 잘생겼지만 와진짜 장난아냐 나진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