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귀엽다고 난리난 서현진 시상식 움짤 sbs연기대상


시상식 등장부터 오늘 개이쁘다고 생각함 와서현진은근 몸매좋더라구 라인살아잇는거바방

얼굴도 콩알만해가지구 이쁨이란이쁨은 다모여잇음



 

맨첨에 커플상받고 엄청 좋아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노리고왓다함

유연석하고 케미가 아주 달쿠니하구조아찌잉~~


 


 

 

 

 

 

 

 

 

 

 

 

 

 

 

 

수상소감말하는거 졸귀탱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다아~'하는데 개귀욥'_'


 

 

 

 

 

 

 

 

 

 

 

 

 

 

 

 

오늘진짜진짜 레전드 생성할만큼 이쁘기도함


 


 

 

 

 

 

 

 

 

 

 

 

 

 

 

 

 

 

아...........웃는거 개심쿵.........사람설레게만드네....


 


 

 

 

 

 

 

 

 

 

 

 

 

 

 

 

우수상도받음!!!!!상복음~청터짐 울먹울먹하는모습보는데

그것마저도 이쁘더라구.........


 

 

 

 

 

 

 

 

 

 

 

 

 

 

 

 

 

 

이게지금난리낫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꽃가루가눈치없이끼어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리채플린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수상소삼 이~~~뿌게잘말햇음!!!!

끝날때까지 화이팅!!!



COMMENT
  •     

    이분 호감이에요 , 다른 여자연예인들하고 틀려요 , 눈빛에 자신감도있고 뭔가 진실되보이고.. 당당해보여요 , 다른여배우들은 척척척 이쁜척 고상한척 가리는척.. 하는데 .. 이분되게호감이네요

  •    
    예쁘다~ 하며 보고 있다가 찰리채플린에서 터졌네 ㅋㅋ

  •     
    내가 좋아하는 얼굴

  •     
    이거 진짜 사랑스러움ㅠㅠㅠㅠㅠㅠㅠ 꽃가루마저 돕는 러블리여신 

  •    
    발음이 좋더라. 대사 듣기 편안함.

  •    
    난 서현진 특유의 저 단아하고 차분한 느낌이 너무 이쁨.. 이목구비가 화려한 느낌은 아닌데 정말 수수하게 질리지 않는.. 난 서현진 같은 외모가 진짜 미인이라고 봄

  •    
    한때 무려 SM출신 아이돌가수였지. 그 때 멤버중에 얼굴도 제일예뻤고 심지어 메인보컬이었음. 노래, 연기 빠지는게 없다

  •    
    서현진 특유의 느낌이 있는듯 막 이목구비가 엄청 진하고 선이 뚜렷하다기보단 여리여리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너무좋음ㅋㅋㅋ드라마 아직 안봤는데 봐야겠네

  •    
    나는 얘 밥먹는 게 너무 복스러워서 좋음

  •    
    찰리채플린 저거 표정 오해영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서현진 너무좋음

  •    
    식샤나왔을때 진짜좋아했음ㅠㅠ너무사랑스러움

  •    
    서현진 너무이쁨 진짜 연기도잘하고 예전부터 좋아했는데 잘돼서 너무좋음 ㅠㅠㅠㅠㅠ앞으로 더 흥하길

  •    
    얘들아... 서현진이랑 이진욱 나온 삼총사 꼭 봐봐.. 나 그 드라마 뭔 내용인지 1도 모르는데 서현진이랑 이진욱 러브라인(?) 장면만 뽑아놓은걸로 봤어 진짜 너무너무 귀엽고 예쁘고 참하고 다함ㅠㅠㅠㅜㅠㅠㅠㅠㅠ 술취해서 내시한테 "내 진짜 이름이 뭔지 아나~?ㅠㅠ" 이러고 이진욱한테 안겨서 가는거 있는데 거기서 푸드덕거리면서 "내려주세요오" 이러는데ㅠㅠㅜㅜㅠㅜㅠㅜㅠ으어어어

  •    
    유연석이랑 케미 좋음 유연석팬인데 서현진도 더불어서 팬 됨ㅠㅠ 연기에 습관이 없어서 진짜 흡수 잘함 그리고 서현진도 니네 옆에 있으면 ㅈㄴ 또렷해ㅋㅋㅋㅋ 뭘 밋밋타령ㅋㅋㅋㅋ 니네 티비 나오면 밋밋은 커녕 이목구비 지워지거없음

  •    
    알바들 왤케많냐 솔까 연예인하기엔 밋밋한얼굴맞지 뭘또 커뮤니티마다 난리났대 ㅋㅋㅋㅋㅋㅋ 일반인축에서나 예쁘장한얼굴이지 연예인으로는 삐급은 될라나 요즘 이쁜애들 천지빼까리인에 뭐 이정도갖고 호들갑이여 알바를하려면 티안나게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