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설리 인스타 논란 계란으로 ㅂㄹ 만듬 ㄷㄷ



COMMENT

  •     

    와진짜 반대로 남자가여자성기만들었어봐 ㅋㅋㅋㅋㅋㅋㅋ연예계매장급임

  •    
    ㅂㄹ 맞는게 I 자세히 보면 위쪽에 구 ㅣ...ㄷ 만듦

  •     
    얘는 지가 할리우드 스타라고 생각하나봄 ㅋㅋㅋㅋㅋ 그럴연기도 노래실력 춤실력도 아닌데 같이 노는 가인이나 구하라는 그래도 그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던데 쟨 뭐냐

  •     
    미칠꺼면 곱게 미치던가 ㅅㅂ

  •    
    ㄹㅇ ㅈ밥이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때 할리웃에서 미친년으로 통했던 린제이 로한도 이 정도로 미치진 않았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젠 못봐줄정도로 정신논것같다..

  •    
    관심자체를 끄면되는데 반응에 미쳐서 더하는듯

  •    
    얘도얜데 아직도 인스타보면 되도않는 쉴드 ㅈㄴ쳐대는 애들 있던데 난 걔네 정신상태가 더 궁금함

  •    
    맨 오른쪽거는 여자꺼아님?;

  •    
    Sm은 재 포기함? 재 sm공주님이잖아 완전 부둥부둥 이젠 말리지도 않으니깐 거의 포긴가? 재는 계약기간이 아직도 남아서 sm에 있는 거겠지

  •    
    아 진짜 이제 얘 팬들 쉴드그만쳐라 걍 미친정신병자년임

  •    
    생각해보면 왼쪽 오른쪽 다... 아 진짜 왜이러냐....

  •    
    다른건 애가 관심이 필요하구나 하고 별생각없이 넘어가는데 이번건 정말..ㅋㅋ

  •    
    미친..졸라더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