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비스트 요섭 인성 수준








1/5일 생일을 맞은 요섭을 위해 육성재군이! 인스타에 사진과 함께 축하메세지를 남김!


To. 멋쟁이 연습생들

더 치워주고 싶었지만 도구가 없어서 구러질 못했네 가수는 목이 생명인데 이렇게 먼지 많은 곳애서 운동하면 기관지에 안좋을것 같애. 앞으로는 청소를 더 열심히해서 몸짱 가관지짱이 되렴~ 연습하느라 고생이 많다. 항상 힘내고 화이팅하렴 

From. Beast 요섭









2017 1.1 카운트다운과 함께, 새해 첫날을 팬들과 함께보낸비스트! 사진은 팬 이벤트 영상을 보고 감동받는중ㅋㅋㅋㅋ








햇수로 9년차, 
새롭게 시작하는 비스트를 많이 응원해주세요. 

모든 팬분들도 각자의 소중한 가수들과 좋은추억 많이많이 만드는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모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운빨쩌는 행복한 덕질의 해가 되세요!



COMMENT
  •     

    요섭이도 연습생생활 오래해서 그런지 데뷔하고도 연생들 잘 챙겨줬나보네..마음씨가 너무 예쁘다.비투비도 좋은가수가 됐고 다들 너무 보기좋다..2017년 비투비 오둥이 모두 좋은일만 있었으면 좋겠다!


  •    
    이쯤되면 다시보는 윤두준님 사이다!!!!! 엑소팬인데 짜릿해요 


  •     
    큐브는 극혐인데 비투비는 좋다 옹기종기 귀여운거봐ㅠㅠㅠㅠ
     

  •     
    내생각엔 성재 연습생때가 아니라 탈큡하기 전에 지금 연생들 위해서 붙여논거 아닐까? 펜타곤 같은애들! 왜냐면 성재 연습생때면 라이언은 존재하지않아....

  •    
    비스트는 잊을만하면 미담이 나오네

  •    
    (편지내용 뭔지 몰랐는데 써줘서 땡큐우) 도대체 부족한게 뭐지 이남자는....너무 훈훈한것 올해도 비투비♡트 대박 사랑해!!!!


  •    
    비*트 뭔가 이제 더 잘될거같음 탈큡하니까 팬들도 기운 사는거같고


  •    
    비*트 선배님들 진짜 착하신듯..울 비투비도 열심히 형들따라 더 높이 올라가자!!!
    생신 축하드려요~요섭 오빠.이놈의 큐브는 언제까지 구질구질 할껀지!뷰티님들 화이팅~

  •    
    어어인스타관리자 ㄹㅇ 뷰티각

  •    
    솔직히 큐브에 있을 때 팬덤분위기 다소 과격하고 분노해있었다면 탈큡후 팬덤분위기 유해지고 화목해지고 따수워짐 ㅋㅋㅋㅋㅋ

  •    
    방금 븨앱 했는데 개웃곀ㅋ 복근있는데 못 보여준다니까 용준형이 "배꼽에 떼 껴서 못보여준대요" 하니까 양요섭이 웃으면서 "디질래? 디질래?" 이러고 이기광 생일 때는 콘서트 할 수도 있다니까 용준형이 "개소리하지마!!" 양요섭이 "ㅎㅎ멍 멍멍!!" 그러곸ㅋ 용준형이 허언증 있나? 막그러곸ㅋ

  •    
    요섭이 글씨체는 정말 한결같네ㅋㅋㅋㅋㅋㅋ 


  •    
    큐브는 정말 싫지만 비스트랑 비투비랑 같이 있는 사진보니깐 그때가 그립다 ㅜㅜㅜ 그니깐 비투비도 탈큡 ㅠㅠㅠ

  •    
    다행이다..혹시나 탈큡해서 인연끊어졌으면 어쩌나했는대 그럴애들은아니지만 계속이렇게지내주길 ㅠㅠㅠ

  •    
    어어 ㄹㅇ 뷰티 같다곸ㅋㅋ 팬들이 머리털기라는 댓글 계속 보냈는데 양요섭이 안읽고 지나치니까(머리스타일이 털 수 없는 고정된 헤어) 어어분들이 머리털으라곸ㅋㅋ그래서 양요섭이 역시 뷰티를 사랑하는 우리 어.어^^ 분들이 머리를 털으라고ㅎㅎ 그러면서 앟진쨯 하며 쓰윽 만져줬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