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레드벨벳 비주얼 수준

시작하기에 앞서 이건 레드벨벳 영업글이니까 깔 분들은 조용히 뒤로가기 해주세요...!


불타는 빠심을 나누기 위해 내 본진 비주얼 자랑하러와써,,,



ㅠㅠㅠㅠㅠㅠ배주현 미간에 끼이고싶다




마이크를 깜빡한 아기토끼




슬갸..8ㅅ8




슬기는 아기곰이지?




완무룩...ㅍ퓿ㅍㅍ퓨ㅠㅠㅠㅠ




ㅠㅠㅠㅠㅠ아가수영




세상사람들 수영이 예쁜거 좀 보세요..




마지막은 수능림 되버린 몌밈으루 마무리'♡'




의미없는 심심풀이글 읽어줘서 고마어....진짜 덕질할맛 난다 애들 하루하루 리즈갱신이야8ㅅ8



COMMENT
  •     

    레벨 데뷔팬인데 하루하루를 심장 터지면서 삽니다ㅠㅠㅠ

  •    
    근데 우ㅐㄴ디는 이쁜것보다 귀엽고 자상하게생김 발랄?해보이고

  •     
    난 육성재때문에 우결 봤다가 조이한테 입덕하고 지금은 레벨한테 입덕ㅠㅠㅠㅠㅠㅠ조이 상큼터지게 웃는 짤 좀 주라ㅠㅠㅠ

  •     
    아이린도 엄청이쁘지만 난 조이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상큼터지고 진짜이쁜것같음...ㅠㅠㅠㅠㅠ 저웃음에치여죽을듯 


  •    
    레벨이들ㅠㅠㅠ너무 이쁨


  •    
    개인적으로 웬디 이날 레전드..


  •    
    조이 처음에 보고 진짜 신선했는데 눈웃음 살랑거리며 춤추는데 뭐 저렇게 상큼하고 귀여운애가 다있나 ㅋㅋㅋ 뒤늦게 우연히 우결봤는데 육성재가 슬러시용기 부시니깐 와~! 오빠 힘쎄다!고 말하는거 보고 와 저렇게 긍정적으로 예쁘게 말하는 애도 있구나 2차 충격먹고 웰컴투입덕 ㅋㅋ

  •    
    우레들 다들 너무 예쁘지ㅜㅜ착하고 안좋은 과거 하나도 없고ㅜㅜ레벨 2017 더 흥하자ㅜ

  •    
    진짜 레드벨벳은...(더이상의 말을 생력한다.) 크으으... 좋은 세상이 였다..


  •    
    데뷔초랑 덤덤 칠칠때 까였던거 생각하니까 지금이 너무 불안해 언제 대중들이 돌아서고 이유없이 깎아내릴지 모르겠다 그나마 적게 까이는 지금이 너무 좋음... 

  •    
    아이린은 진짜 초특급 리얼 슈퍼 울트라 예쁜거같다 얼굴에 냉미녀 온미녀 다 있어 너무 예쁘다

  •    
    울애들 미모에 씹덕사ㅠㅠ

  •    
    이거1위한거진짠가싶어서 볼꼬집어보는거라며..ㅠㅠㅠㅠㅜ팬아닌데 너무귀여워서저장..♡


  •    
    진짜 타팬인데 내기준으로 여돌중에 젤이쁜듯...다 착하고 멤버끼리 분위기도 좋고ㅠㅠㅠㅠㅠ입덕각이야ㅠㅠㅠㅠㅠㅏㅑ

  •    
    추워서 사나워진 김몌밈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