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트와이스 팬미팅 쯔위 입다물어 사건 지효 역도 사건 요약


지효 : 쯔위가 마지막 인사 해봐요


쯔위 : (말 하려함)


트퀴들 : 인사하지마, 입 다물어 (소리 다 들리게) 웅성웅성


쯔위 : (표정 급 어두워지면서 입 다물음)


트퀴들 : 쯔위 입 앙다물자


쯔위 : 음....그냥 정연 언니가 해요.



트와이스 악개들 조카 무개념 갑인듯


COMMENT
  •     

    뭐야...?한명이 그러는것도아니고 단체로? 내가 쯔위였으면 숙소가서 펑펑울었다 왜그러는거야..?

  •    
    마지막에 정연한테 마이크 넘긴다니까 환호 소리 내고... 뭐지 진짜 악개들인가 심하네

  •     
    더러워 진짜 쯔위쟤는 이럴라고 가수한게 아닐텐데

  •     
    마. 이럴 땐 리더가 따끔하게 한 소리 해줘야지~ 단체인사할 때 구호 외치라고 리더 뽑아놓은 줄 아나. 이럴 때 같은 팀 멤버 실드 쳐주고 무개념 악개들 따끔하게 혼내고 그래야 되는거제~

  •    
    저런팬덤 처음봐..

  •    
    누가 들어도 한 사람 아니던데 쯔위 혼자 심각하고 멤버들도 별 반응 없길래 그냥 어그로 글 인줄;; 열 몇살 밖에 안먹은 애한테 왜그래?

  •    
    근데 사나는 왜계속 엉덩이흔드는거임 ? 아니.. 사나는 저 사건과 별개로 그냥 겁나 신기하다...ㅋㅋㅋㅋㅋ 아무리 말을 못 알아먹어도 마지막 인사멘트 하는 중이라는건 알고 있는 상태 아니냐? 다른 애들 무슨 멘트하든 말든 마이웨이만 걷네ㅋㅋㅋㅋ

  •    
    아니 헤어지기싫어서 입다물라한거면 왜 정연한테 넘겼을때 호응하는데?

  •    
    아니 한명이 아닌데? 적어도 3~4명은 되보임.. 팬들 일반화하려는게 아니라 저 사람들은 왜그러는거? 진짜 그냥 악개라서? 미쳤다진짜... 모든 팬분들이 그러시는거 아니라는거 알아요ㅠㅜ

  •    
    사나 너무 귀척이 심한듯 저와중에 혼자 고양이 꼬리 흔들고있네ㅋㅋㅋㅋ

  •    
    저건 앞뒤 상황 다 따져봐도 심했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입다물어?ㅋㅋㅋㅋ 말이되냐?솔직히?

  •    
    원스가 다 무개념은 아니야 저런 놈들은 미친 놈들이고 같은 팬들도 다 욕해...서바이벌 출신이라 초기엔 악개도 많고 난잡했는데 쯔위 국기 사태 이후로 올팬 성향 강해짐 솔직히 저런거 들고와서 다 무개념이라 싸잡아 욕하는 것도 웃김 악개는 어느 팬덤이든 다 문제이지



    지효 역도사건



    지효가 눈물 감춘다고 얼굴 돌리고, 정연은 당황


    COMMENT
    •     

      트와이스 악개가많은거야...?쯔위보고 입다물라한것도 그렇고..

    •    
      아 진짜 타팬인데 지효 착한앤거 딱봐도 알겠는데 상처안받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너무이쁜데

    •     
      팬들이...??? 아무리 장난이라도 상처받았을텐데 말좀 가려서하지ㅠㅠㅠㅠㅠ 지효 어떡함..

    •     
      역도가 나쁜 운동은 아닌데 역도라고 말한 애들이 안 좋음은 의미를 갖고 말한거니 기분 나쁜거지 뭐ㅋ 니들보고 역도 선수하면 잘 어울리겠다하면 기분 좋겠냐? 뭔 갑자기 대인배인척들 해...ㅋ

    •    
      지효팬은 아니지만 지효가 우는 이유가 역도가 싫어서 그런게 아니라 가뜩이나 다이어트 신경쓰고 스트레스 받을텐대 다른 사람도 아니고 팬들이 사람도 많은데 역도라고 해서 그런거같아 솔직히 역도 선수가 날씬하고 그런 이미지가 아니니까 욕하는 거 같이 들렸겠지 역도 지난하는 건 아니지 그렇게들 받아들이고 그래 쉽게 말하면 리듬체조하는 애보고 역도어울린다 하는 거랑 같아ㅋㅋㅋ 지효 걸그룹이잖아

    •    
      미안한데 트와팬들 올팬성향강하다는거 이해못하겠음,,

    •    
      인증가능 엑셀인데 지효 우는 거 이해안된다는 사람들한테 설명해주려고 댓씀. 지효 연습생 오래했는데 그러다가 스트레스받아서 살찐걸로 앎. 식스틴 때도 박진영이 자기관리 못한 거 빼곤 다 완벽하다고 늘 그랬음. 그래서 지효 살 많이 빼고 고생했는데 여전히 다른 멤버랑 비교당함. 그런 애한테 체격크다고 역도하라고 하면 당연 스트레스 받지. 역도가 안 좋다는 뜻이 아니라 조금이라도 날씬해지려고 체격 작아지려고 노력하는 애한테 저건 비꼬는 거나 다름없어.

    •    
      장난이라고 해도 쯔위나 미나같은 애들한텐 장난안치고 왜 지효한테만 침ㅋㅋㄱㅋㅋㅋㅋㅋ그리고 장난은 서로가 재미있을때 장난이지 상대가 기분 나쁘면 장난이 아닌거지 충분히 담담한척 하더라도 상처 받았을듯

    •    
      역도가 나쁘다는 소리가아니라 지효는 역도랑 정 반대의 아이돌이잖슴 항상 꾸미고 예쁘게 보이기위해서 다이어트도하고 그럴텐데 역도는 대체로 체격이 있으니까 그런거지 아이돌이랑 정반대의 역도어울릴거같다고 그러면 얼마나 ㅈ 같겠냐

    •    
      지효가 역도선수가 싫어서 울었겠냐 초반부터 살로 스트레스 받아왔고 자기 입장에서는 비꼬는 거 같이 들렸겠지 역도선수 기분나쁘다는 애들은 문맥을 이해를 못하는 거 같음;;

    •    
      다른 멤버들은 다 여리여리하고,이쁜옷입고 그런 종목들 얘기하다가 체구있는 선수들이하는 역도라 하니라 당황할만하지 너네 나가서 여자한테 역도하시게생겼네요^^해봐 역도가뭐어때서 하면서 개념있는척ㄴㄴ..

    •    
      데뷔 때 부터 살 때문에 지효가 많이 힘들어했고 그거에 대해 자존감이 많이 낮은 상태에서 역도라고 하면 저럴수있지...역도라는 종목특성상 남자든 여자든 풍채가 좋은선수들이 많으니깐

    •    
      와.. 트와이스팬들 다시 보이네... 장난이라고 해도 존 나 못됐다 진짜... 팬은 맞냐?ㅋㅋ

    •    
      역도를 비하하는 게 아니라 그거랑 별개로 지금 역도라고 말한 의도가 뻔히 보이잖냐 지효 쟤 살 때문에 스트레스 존1나 받았다며 근데 거따 대고 역도라고 하면 짜증나겠지ㅇㅇ 입장 바꿔서 니들 통통ㅍ뚱뚱해서 스트레스 받는데 거따 대고 니 역도 선수 해라 개잘어울리네 ㅇㅈㄹ하면 누가 기분 좋겠냐

    •    
      역도 선수 입장 생각해보라고 하는 애들은 뭐지 진짜 ㅋㅋ 일부러 살 찌우고 근육량 늘리는 운동이잖아 역도가... 그게 굶으면서까지 마른 몸매 유지해야 하는 여돌한테 기분 좋은 소리일 거라고 생각함? 더군다나 그걸 가뜩이나 살 빼라는 비판 많이 들었던 애한테 했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