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방금 뜬 방탄소년단 컴백 컨셉 존잘




COMMENT
  •     

    아니 잠만 랩몬이 원래 저렇게 잘생겼음?????돌았다 개잘생김ㅁㅊ

  •    
    이제부터 홉이 외모로 까는 것들은 0.1mm 앞에 있는 사물도 볼 수 없을 정도로 시력이 나쁜 줄 알겠음...^^ 

  •     
    뭔가 지민 점점 섹시해지는듯 ㅌㅋㅋㅌㅋ컴백축하

  •     
    하도 빻았다 빻았다 거리길래 못생긴 그룹인가 하고 노래만 들었었는데 지금 보니까 ㄱㅊ은데? 같은 남자로서 형님들이라 부르고싶어짐 저게 못생겻다는 애들은 길가 남자들 어떻게 보고 다니냐? 쟤네에 비하면 할말없는데

  •    
    그냥 얘내는 팬이아닌데도 무슨곡을 가져올지 기대된다

  •    
    핑크머리가 지민? 와 까리하네

  •    
    주제랑벗어났지만 얘넨음악성이 뛰어난것같음 아이니드유 피땀눈물 쩔어 등등 곡만봐도 탈아이돌이 맞지않나. 노래못하네 마네 거리는 하등한 애들은 지 가수가 작사작곡 얼마나했는지 얘네랑 비교해봣으면ㅋ 랩몬스터 슈가 얘넨 유명하지 않나ㅋ 작사작곡 스스로하는 애들한테 음악성,가창력을 논하는게웃길따름

  •    
    와...미안 솔직히 랩몬 이렇게 잘생긴줄 몰랐는데 진짜 3초동안 넋놓고봤다ㅠㅠㅠ방탄 컴백ㅊㅋㅊㅋ기대하고있음!지민이도 머리 넘 잘어울려ㅠㅠ

  •    
    박지민 박지민...박짐 아니 사람이 왜이렇게 치명적이게 생김 숨못쉬겠네

  •    
    얘네가 진짜 배운변태네 팬도 아닌데 미친 미친거리면서봄

  •    
    존잘.... 무슨 LA이 도로 한복판에서 외국인친구들이랑 요 이러면서 스케이다 보드탈것 같이 잘생김

  •    
    랩몬이랑 진이 든 아이스크림 조카 맛없는데. 하지만 사진들 뭔가 되게 잘 뽑았다 엑셀이지만 뷔 사진에 치이고 간다 (코피 쓰윽) 스타일링 되게 마음에든다 도대체 스엠은 언. 제. 코디를 제대로 뽑을까 (우리 코디는 괜찮지만 레드벨벳... 말잇못...)?

  •    
    예전부터 말하고 싶었는데 방탄 관련 글 적으면 다 팬톡가라해서 이제 말한다. 랩몬 절대 못생긴게 아니라 매력 있고 특성 있게 생김. 솔직히 우리나라에 잘생김에 기준 때문에 많은 아이돌이 못생겼다 욕먹는데 내가 보기에는 다 하나같이 개성 있고 특이하게 잘생겨서 보기 좋음. 다 똑같이 생긴거 보다는 낫잖아. 자기들이 기준에서만 본 거면서 맨날 까고ㅋㅋㅋ 그래봤자 자기들보다 잘생기고 개성 있게 생긴 애들인데. 랩몬 내가 보기에는 진짜 특색 있게 잘생겨서 조음!!

  •    
    뷔 쟤는 확실히 사진같은거 잘찍는것같애 셀카나 이런거 보면 사람들이 뭘좋아하는지 아는느낌?잘생긴애가 얼굴을 잘쓸줄알아서 좋아

  •    
    랩몬스터 뷔 이조합 조카좋다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