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충격적인 nct 도영 과거 카스




COMMENT
  •     

    역시 토평고 핵인싸 김동영ㅋㅋㅋㅋㅋㅋㅋ 엔시티에서도 자상하고 형 동생 다 잘 챙기고 의리도 쩔고 볼수록 매력남

  •    
    도영 과거일화 한결같음ㅠㅠㅠ착하고 성실하고 공부열심히 하던 전교부회장ㅠㅠ 

  •     
    김도영... 진짜 너무 좋다 점점 더 좋아♡♡

  •     
    도영이 말은 막 엄청 현실적이고 단호하고 똑부러진데 알고보면 엔시티 내에서 엄마 같은 존재일 정도로 진짜 속깊고 멤버들 너무 잘 챙김 일화 들을때 마다 항상 놀라 ㅋㅋㅋㅋ나였음 과연 이렇게 까지 멤버들을 챙길 수 있었을까 싶어서... 외국인 멤버 배려해주는건 물론이고 최근에 들은 일화중 감동먹은건 휴가받았을때 드림이들 델꼬 한강갔다온거 솔직히 바쁜 스케줄 보내고 쉬는날엔 자기만의 시간 가질법도 한데 마음대로 못놀러가는 드림이들이 안쓰러워서 드림이들 몇명 델꼬 한강가서 오리배타고 자전거 타고 막그랬다함 다 큰 청년이 청소년 애들 대리고 그렇게 놀아주는거 쉬운일 아니잖아 가족도 아닌데 이건 진심에서 우러나오는게 없으면 쉽지 않은일이지

  •    
    솔직하게 첨엔 별로 안좋아했음 팬덤내 악개들 사이에서 말 많기도 하고... 입덕하고도 거르는 멤버였음 근데 얘는 실제로 보면 안좋아할수가 없음 세상에 진짜 너무 잘해줘 팬들한테도 잘하고 멤버들한테도 잘하고 형한테도 잘하고... 장난쳐도 다 받아주고 하여간 센스 오지는 그런게 있음 그런건 인싸력 오져야 가능한데 여튼 그래 ㅠ 막 욕하고 악플달고 그러지는 않았지만 눈 여겨보지 않았던 세월이 미안함

  •    
    머글이라 잘 몰랐는데 진짜 악플이 되게 무서운거같다 얼마전에 도영 인성 안좋다는글보고 안좋나? 했더니 그냥 착하고 순수한애네ㅡㅡ 제발 루머만들고 악플다는애들 고소당했으면..

  •    
    인터뷰나 라디오 들어보면 얼마나 멤버들도 잘 챙기고 걱정해주는지 느껴짐.. 너무 따수워...ㅎ

  •    
    도영이 멋있다고 생각한 게 안녕하세요 나갔을 때... 나 진심 최애 바뀔 뻔 했잖아 아내분이 상처 받았을 부분 세심하게 신경써 주고 남편분한테 왜 자기 아내가 상처받았는데 아무 말 안하고 그냥 계셨냐고 자기가 화내는데 진짜 ㄹㅇ 멋있더라 감동했어

  •    
    아 ㅅㅂ팬인데 김동영 뭐야 아니 혹시 내가모르던 무슨??? 이러면서 헐레벌떡 들어왔자누ㅡㅡㅜ 휴 십년감수

  •    
    학교 바로 집앞이라 8시등교인데 횡단보도 신호시간맞춰서 7시 58분에 나왔단것도 개웃김.. 효율적인 도영의 삶

  •    
    도영이 성격보면 그럴수 밖에 없는게 부모님이 서로 사랑이 엄청 넘치시는 것 같드라 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엔나나에서 도영이 말하길 자기는 자기 부모님이 싸우는걸 잘 본적이 없다 말했고 아직도 껴앉고 잔데 엔셔 멤버들 사이에서도 도영 부모님 금술 유명한것 같더라 그러니 좋은 영향 많이 받고 자랐을거고 자기 형이랑도 전화하면서 울고불고 할 정도로 사이 좋고 무튼 보기좋음 이 본글은 덕질하면서 첨 알게된 사실인데 도영이 한테 또 반함

  •    
    도영이 성격보면 그럴수 밖에 없는게 부모님이 서로 사랑이 엄청 넘치시는 것 같드라 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엔나나에서 도영이 말하길 자기는 자기 부모님이 싸우는걸 잘 본적이 없다 말했고 아직도 껴앉고 잔데 엔셔 멤버들 사이에서도 도영 부모님 금술 유명한것 같더라 그러니 좋은 영향 많이 받고 자랐을거고 자기 형이랑도 전화하면서 울고불고 할 정도로 사이 좋고 무튼 보기좋음 이 본글은 덕질하면서 첨 알게된 사실인데 도영이 한테 또 반함

  •    
    김동영 유학간다하고 뻥치고 스엠에서 엔시티로 데뷔한 거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

  •    
    쟤 형은 쓰레기라도 다행히 동생은 바르게 컸나보네

  •    
    아 깜짝아 진짜 카스를 키스로 보고 후다닥 들어왔네ㅜㅜㅜㅜㅜ 동영이 역시 진짜 짱이야ㅜㅜㅜㅜㅜㅜ 이래서 내가 엔시티판다ㅜㅜㅜㅜ 우리 토깽이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