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지현 게리롱푸리롱 사건 ㅋㅋ 동영상/사진

이지현이 이혼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전 왜 계속 게리롱푸리롱만 생각나져;

이지현이 이혼한다는데 왜 게리롱이 생각나는것이냐 ㅠㅠ

그래서 게리롱 짤방들 모아봤어요

 

아 혹시 게리롱푸리롱 사건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설명

 

 

때는 이지현의 쥬얼리 시절, 음악방송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ㅋㅋ 이지현 가뜩이나 노래 엄청 못하거든요

근데 팝송을 이상하게 부르기까지 합니다 ㅋㅋ

원래 가사는 get it on 인데 게리롱 게리롱 ㅋㅋ

 

니얼리덜리 와이덜 베이베 푸리롱 푸리롱(박정아: 읭?!!) 커셜나잇 잇섬나잇 웬투비 컴므어언 앗!으아~ 날힝긓 베블리르 너비보~ (박정아: 하..... 나라도 캐리해야지) 아으하으리를러엉 냐와뵁코몽~~ (서인영: 이언니가 뭐라는걸까)

 

옆에 박정아 표정이 압권이에요 "뭥미?" 상황이 심각해져서 박정아가 어떻게든 만회하겠다고

화음 깔아주는데 소용 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이후로 이지현은 게리롱푸리롱으로 불렸습니다.

 

너무 유명한 사건이라 아직까지도 회자되는거 같더라구요

 

TV에까지 나와 해명하는 이지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