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송민호 허찬미 열애 증거 with 럽스타그램


난 내가 송민호 데뷔할때부터 둘이 보컬 강습 선후배로 만나서 같은 교회 다니면서 사귈때부터 알았는데 ㅋㅋㅋ사귄지 대박 오래됐고

럽스타 알게 모르게 하는것도 대박 웃김ㅋㅋㅋ


인스타도 웃긴게 서로는 팔로우 안하고 지들이랑 친한 지인만 팔로우 맺고 연애질ㅋㅋㅋㅋ둘만 맞팔 안한다고 티가안나?





1.송민호 동생 송단아 인스타 팔로우 허찬미 맺은거


 

 




2. 허찬미가 최근 올린 한정 코카콜라 송민호가 코카콜라 회사에서 받은 콜라임. 인스타 사진 꾸미는것도 뒤에 원색으로 요새 똑같이 자주올림


 


 

 




3. 허찬미 센치해( 이번 위너 타이틀곡 ) 커버 부르기


 





4. 송민호 사촌동생 샵건 허찬미랑 팔로우 

송민호 친인척은 허찬미만 팔로우 맺은 이유가 뭐지?

프로듀스101 화제된 애들 많은데...


 


 





5. 허찬미가 '유일하게' 팔로우한 브랜드 인스타는

송민호가 평소에 정말 즐겨하는 모자 브랜드. 저 브랜드 인스타 들어가면 거의 반이 송민호 사진임


 






6. 허찬미 팔로우 목록 거의 송민호 절친들

지코는 말할것도없고 허찬미 지코 팬들한테 욕 많이먹은걸로 알아) 송민호땜에 지코, 인크레더블, 우태운 다 친해진것 인크레더블 송민호 개 절친 


 





7. 송민호 위너 데뷔앨범 땡스투임 '특히 찬미누나'

이건 위너 팬들이 잘알걸? 송민호 특히라는 말 돋보이게 하기위헤 잘쓰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너 이번 앨범은 땡스투가 없다해서 못가져옴ㅋ



 

송민호 허찬미 별빛찬미 시절부터 사귄거 아는사람 진짜 많은데 생각보다 아무도 몰라서 놀랬다 ㅋㅋ증거 찾을수있는게 아직은 인스타 뿐이네 ㅋㅋㅋ그냥 서로 맞팔하고 좋아요도 편하게 누르지 맨날 몰래 누르는 좋아요 없어보임ㅋㅋㅋㅋㅋㅋ뭐가 찔려서.....ㅋㅋ아니, 친동생 사촌도 송민호땜에 팔로우 맺은건데 몰래 안들킬려고 팔로우 안맺고 럽스타질이 더 기막힘ㅋㅋㅋ


COMMENT
  •     

    야 우태운은 허찬미랑 같은그룹이였어ㅋㅋㅋㅋ무슨 송민호땜에 친해졌대ㅋㅋㅋㅋ

  •    
    코카콜라 송민호만 받은거아니고 여러연예인들많이받음 yg가수들은 거의다받은걸로알고있음. 인스타사진 저렇게올리는것도 송민호뿐만아니라 이승훈도저런식으로올림 그럼 이승훈도 허찬미랑사귀냐

  •     
    코카콜라? yg대부분 가수들 받았고 뿐만아니라 더콰이엇,보아,제시카 등등 많은연예인들 받았는데 인증안하는 연예인들도 포함하면 더많지않냐ㅋㅋㅋ그리고 그코카콜라 거의2달전이고 허찬미는 최근3일전 시간차 럽스타?잼ㅋㅋㅋㅋ

  •     
    승훈이가 먼저 시작한 컬러배경인데 민호가 먼저시작했다고하면.. 아루삐짐ㅋㅋ 

  •    
    코카콜라로 사귄다고할려면.... 와이지 가수 몇명은 다받았는데그걸ㅋㅋㅋㅋㅋ그리곸ㅋㅋㅋㅋ 인스타배경..ㅎㅎㅎ넘나웃긴것.. 그거 승후니가 시작한건데ㅋㅋㅋㅋ알고 끼워맞춰라 좀ㅋㅋ 인서들 뭐 사귄다고 쿠크가 바스라지거나 그러진않지만 맞는얘길해라 맞는얘길 ㅋㅋ그리고 좌표찍고 오늘부터 어그로짓 시작하셨나본데 한숨나온다 ㅋㅋㅋㅋ한심해서

  •    
    송민호가 그래서 약은거지......대놓고 팔로우도 안하고 몰래하는거.....땡스투도 표현하고싶은데 누나라고 일부러쓰고 특히라는 말써서 알린거..난 얘네 알고있었어

  •    
    루머아냐? 사겨도..심하게 쿠크깨지거나 그러진않는데 저거 인스타 배경은 쫌 오바다 이승훈이 먼저시작했어..ㅎㅎㅎ

  •    
    이너써클 이제 별로 화도안냌ㅋㅋㅋㅋ 주작글에 댓달기 귀찮지만~ 타팬들이 오해하실까봐 ㅎㅎ코카콜라는 수많은가수들이 다받았곸ㅋㅋㅋㅋ 인스타배경..ㅋㅋ승훈이가 시작했는데 승훈이삐질라ㅋㅋㅋㅋ알고 끼워맞춰라 좀ㅋㅋ 인서들이 민호 연애한다고 쿠크가 바스라지거나 그러진않지만 맞는얘길해라 맞는얘길ㅋㅋ 좌표찍고 오늘부터 어그로짓 시작하셨나본데 한숨나온다 ㅋㅋㅋㅋ한심해서

  •    
    위너팬들이 웃을수밖에 없는이유 콜라도그렇고 배경쓰는거 다 어떻게 된상황인지 너무나도 잘알고있고 이건진짜 코미디다ㅋㅋ 미노지인관계도 다알기때문에 전혀 이상할게없는데 참 그럴싸해보일려고 노력많이했네 씨엘때보다 더 허접하다야

  •    
    아니야 송민호 이미 사귀는 사람 있음. 이승훈이라고 같은 그룹인데 더 색깔배경 맞추는것도 승훈이가 먼저해서 따라한거고 걔데둘이 신발.옷.모자 커플템으로 쫙 맞춤. 특히 신발은 승훈이가 민호한테 생일선물로 선물한거임. 둘이 알콩달콩 보기 조카 좋은데 초치지말자^_^ 

  •    
    송민호가 프로듀스에 대해 잘아는것도 이상하다는 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승훈은 춤을 달달 외우고 있는데?ㅋㅋㅋㅋ

  •    
    헐 같은교회 다닐때부터 알아봄 ㄷㄷ

  •    
    스프라이트 마시고 있었는데 왠지 패배감 든다 ㅋㅋ 송민호랑 사귀기 이렇게 쉬운 줄 알았으면 콜라 마실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