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트와이스 지효의 충격적인 과거사진



지효 어릴 때 진짜 예뻐..



COMMENT
  •     

    진짜 이국적이고 인형같이 생김 존예

  •    
    지효 역변했다고 까는게 젤 어이없음ㅋㅋ 살 좀 쪘다가 다시 빠진건데 살빼서 다시 예뻐진건 안보고 살있을때 모습만 보고 판단해부리기 ㅋㅋ 어이없다 ㅠ 실물갑 갓지효 사랑해

  •     
    토종 한국인인데 어쩜 저래 이국적이게 생겼지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도 예브고 갓죠 

  •     
    솔직히 어렸을때가 리즈네 인정해 ㅋㅋㅋ 지금도 이쁘지만 그닦 끌리지 않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렷을때 사진보니까 원래 진짜 타고난 미인인거같은데 뭔가 스타일링이 잘못된거같음.. 스타일좀바꿔주면 미모 살아날거같은데..

  •    
    근데 지금은 왜... 살뺐어도 그닥..

  •    
    내 친구 중학교때 박지수 친구였는데 중학교때 진짜 이런애를 못봤다고 할 정도로 착했다고 했음. 친구들한테 손편지도 써주고 말도 진짜 착하게하고. 분명 몇년전만 해도 같이 밥먹으러 갔던 친구인데 갑자기 사람이 바빠졌다고 아쉬워하더라ㅋㅋㅋㅋㅋㅋ

  •    
    솔직히 역변은 아님 어렸을때 너무 심하게 이쁜거임

  •    
    누가 뭐라해도 지효야 넌 항상 아름다워!! 어린 나이에 리더도 하면서 고생이 많지만 힘든티 하나 내지않고너무 잘해줘서 고마워♥ 생일축하해

  •    
    지효 살 쪘던 것도 데뷔 무산돼서 그런 건데 까이는 거 맘아픔 박진영한테 온갓 모진 소리 듣고 데뷔했는데

  •    
    지효 자연미인에 진짜 진짜 이쁜데. 지효글 올라올때마다 꼭 이목구비가 뚜렷한데 안이쁠수 있구나라는 말 꼭 있음ㅡㅡ 진심 지들은 거울 안보는지ㅋ

  •    
    어렸을땐 진짜 웬만한 배우 어릴때보다 훨씬 예쁘다..지금도 눈화장줄이고 머리도 까맣게하면 내생각엔 더 예쁠듯

  •    
    얘는 렌즈좀 화려한거 안꺘음 좋겠더라 눈이 너무 큰데 ㅅ렌즈까지 그런거 끼니까 되게 부담스러움

  •    
    지금도 예쁘지만 솔직히 어릴때가 더 예쁜거 같애

  •    
    팁을주자면 지효는...앞머리를 시스루뱅이 아니라 풀뱅으로 내려야함. 그리고 인형같은 스타일링을 하고다녀야 잘 어울림 내주변에 딱 지효같이 생긴 친구가있는데 걔는 머리를 까고 올빽으로 묶고다녔음..진심 이목구비는 너무인형같은데 머리스타일이랑 너무너무 안어울리는거임.. 나랑 미용실갈때 제발 속는셈치고 앞머리 내보자 망치면 내가 책임진다 해서 눈까지 오는 무거운 풀뱅으로 앞머리 내리고 볼륨펌이랑 웨이브시킴 결과는? 너무너무너무 이뻐졌다고 주변에서 찬사받고, 헤어스타일때문이라고 하긴 그렇겠지만 남친까지 생김...! 오목조목이 아니라 눈!!!코!!!입!!!똭!!! 지효같은 인형같이 센 이목구비라면, 인형같은 스타일을 권합니다. 시스루뱅? 자연스럽고 아기자기한 사람한테 어울리죠. 자기 얼굴에 맞는 스타일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