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엑소 콘서트 중 레이한테 유리병 던진 ㄸㄹㅇ팬 8인지지?

이게 예전부터 유명했던 짤인데

콘서트 도중에 엑소 레이한테 팬이

물건 던지는 짤임 근데 페트병 같은 거

던진 줄 알고 욕은 했지만 크게 논란이

되지 않았음 


오늘 어떤 팬이 그 팬이 레이한테 페트병을 던진게 아니라 유리병을 던졌다는 거임 처음에는 팬들도 안 믿었는데 짤 보니까

ㄹㅇ 유리병인거임...;;


↓↓↓↓


이게 짤이고



짤 캡쳐한 거↓↓↓↓




인사하는 레이한테 페트병같은 물체가 날아옴


다행히 레이가 인사를 하려고 고개를 

숙여서 물체에 맞지는 않았지만 고개를

숙이지 않았으면 물체에 맞았을꺼임


물체는 바닥에 떨어지고


레이는 인사를 다 하고 다른 곳으로 가려함


떨어진 물체 확대해보니까 유리병..;




이건 다른 각도인데

레이가 팬분들 쪽으로 달려감


물체가 날아옴


진짜 완전 아슬아슬하게 날아감


고개 숙이지 않았으면 분명 머리에 맞았을 꺼임


물체를 던진 팬은 레이를 향해

페트병이 아니라 유리병을 던진 거임ㅋㅋㅋ


가수 안 다치게 해줘야지 페트병에

맞아도 아픈데 유리병은.....; 유리병에

맞으면 죽을 수도 있는 거임 게다가

레이는 혈액응고도 잘 안 돼서 진짜

큰일날 뻔 했었던 거임




경호원은 뭐하니?? 기껏 하는게 팬들

성추행,성희롱하고 폭행하고 카메라

뺏고 저런 흉기는 뺏지않고ㅋㅋㅋㅋㅋㅋ


가수가 목숨 걸고 콘서트 해야 됨??

아티스트의 안전을 제일 신경써야지ㅜ

소지품 검사 좀 제대로 해ㅜㅡㅜ


진짜 미친 거임 저 팬은ㅠㅜㅜㅠㅜ

엑소엘 망신 지 혼자 다 시키네ㅋㅋㅋ


와 어떻게 유리병을 던지지? 안티도

아니고 팬이 자기 가수한테?? 진짜

미친 거임 너무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웬만해서는 글 안 올리는데

이거는 진짜 죽을 뻔 했던 거임

유리병 던지는 짓은 살인미수임


제발 최대한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다



COMMENT
  •     

    유리병 아니라 휴대폰일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 그치만 뭐가됐든 던지는건 살인미수잖아저건. 혈액응고장애있어서 밴드붙일때도 손에 칭칭 감아야 하는 애한테...

  •    
    ㅅㅂ돌앗지 진짜 저건 살인미수잖아ㅋㅋㄱ왜 사람한테 물건을 던짐? 죶같다 ㄹㅇ 한국콘에서는 입장할때 조카 꼼꼼히 확인하고 퇴장시키고 뺏기고 그랬는데 해외콘은 왜저렇게 자유분방하고 촬영도 맘대로 되고 그러는데 그러니까 저런일이 일어나는거아냐 ㅅㅂ

  •     
    오ㅓ 나 타팬인데 미친거 아님? 친구가 말해줬는데 레이 혈액응고 잘 안된다며 ㅋㅋㅋㅋㅋㅋ

  •     
    8인지지 정말 너무 오글거려 ... 엑소엘인데 진짜 엑소다른멤버들이 8인지지를 과연 좋아해줄까 ㅋㅋㅋ 내가 엑소면 진짜 극혐일듯

  •    
    여기서 엑소엘들 8인지지한다고 하는댓 몇개보이는데, 멤버가 죽을뻔했는데 꼭 8인지지라고 밝혀야되겠음? 쟤 혈액응고장애있다며 살인현장 될뻔한거보고 레이 좋지 않지만 이건 아니다 라니;; 그냥 아니지.

  •    
    혈액응고장애 있는데 핸드폰리든 유리병이든 다칠만할거 던진거 ㄹㅇ 무슨생각일까 

  •    
    저번에도 어떤미친x이 엑소한테 빨간레이저 ? 그거 눈에 쏜적있어

  •    
    8지지지만 저거 던진 애는 ㅅㅂ련임 핸드폰이라는 얘기도 있던데 ㅁㄹ겠다 암튼 씨바 다치지 말라고ㅅㅂㅅㅂㅅㅂ

  •    
    엑소 8인지지 하는 사람들 많은 거 알았지만 아무리 8인 지지라도 이건 에바아님..? 팬이고 자시고 저건 살인 미수,, 나도 레이 여러 행동으로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에바임 아 근데 저거 아무리 봐도 휴대폰임 움짤 잘 보면 휴대폰

  •    
    장이씽 ㅂㄹ 안좋아하지만 저건 ㄹㅇ 아니지 __

  •    
    솔직히 내가 쟤 배척하긴 해도 저건 진짜 너무함 저게 스탠딩으로 떨어졌으면 분명 누구 머리 깨졌을거다

  •    
    타팬인데 오늘 내 친구가 ㅈㄴ 진지하게 말 하더라 어떤 팬이 휴대폰 던져서 이씽이 맞을 뻔 했다고 저건 ㄹㅇ 심했다 맞았으면 어쩔 뻔 했어 영상 보니까 팬들한테 인사하려고 간 거 같은데

  •    
    내 친구가 엑소팬이라 들었는데, 레이 팬들이 조금 싫어한다더라 막 티내기도 해서 레이가 자기자신막 낮게보기도하고 자기 인기없다는거 알고 시무룩해하는거 많이 봤음 근데 이건 타팬이 봐도 아니라고봄. 레이가 무슨 죄를지은것도아니고..지은 죄가 있더라면 잘생김과 귀여움밖이ㅣ 없는듯

  •    
    레이가 머리를 맞아서 만일 뇌진탕이나 머리에서 피가 줄줄흐르면 니를 봐줄것같니? 니 면상을 기억할것같니? 니 이름은 보겠지 - 고소장에서 ㅅㅂ련아 저것도 팬이라고 어디서 콘서트 드나들고 ㅈㄹ이야

  •    
    얘가 혈액응고장애가 있고 없고를 떠나서 그냥 사람한테 뭘 던지면 안되지 이것도 위치 조금만 틀렸어도 사고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