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레드벨벳 코디 수준 ㅋㅋ



하나를 두 개로 잘라 입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



COMMENT
  •     

    와 어떻게보면 대단한것같기도 하고 저게 뭔짓인가 하는생각도 들고

  •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해

  •     
    저 날 저 둘 치마만 예뻤다면 레전드 의상중 하나였을텐데ㅠㅠㅠㅠ

  •     
    예산절감 오져ㅋㅋㅋㅋㅋ

  •    
    에리는 타이트스커트보다 이런 플레어 스커트가 헐 잘 어울린다.

  •    
    나는 괜찮은거 같은데..흔하게 예쁘게 입히는것보다 개성있는게 더 나은듯

  •    
    나름 괜찮아 보인다 그래두..

  •    
    쌀포댄줄 알았네.. 진짜 레벨 코디 뭐하냐

  •    
    치마 나만 예뻐보이는거니..? 레벨이 입어서 예뻐보이는거긴 하겠지만ㅠㅠ

  •    
    머하십니까 코디님

  •    
    ㅋㅋ근데 원래 에셈이 리폼 많이 함 ㅋㅋㅋ의상 가져오면 거의 8할은 리폼해서 입힘 ㅋㅋㅋㅋ

  •    
    저짤보니까 예리 진짜 치마 올려입히는거같네

  •    
    상의는 개인적으로 예쁜데 ㅠㅠ

  •    
    신박한데 웃겨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레벨은 곡 자체가 특이하고 컨셉도 특이해서 옷도 다른그룹보다는 특이할수밖에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