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콜롬비아서 인종차별 당함




COMMENT
  •     

    이거 꼭 공론화해야함.. 며칠전 국대에서도 콜롬비아 선수가 인종차별한거보면 심각성을 모르는듯..

  •    
    ??방탄이 더 잘생기고 눈 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쯤되면 자폭아님?

  •     
    홍인들 황인들 따라 속눈썹 염색하는 주제엨ㅋㅋㅋㅋㅋㅋㅋㅋ 홍인제발 LOVE YOURSELF~

  •     
    과일,커피콩 팔면서 사는 거지나라가..

  •    
    시비도 지들이걸었고 지들이 축구졌으면서 한국인 비하하는거봐 ㅋ 미개국클라스♡ 사용자첨부이미지

  •    
    저 국가에게는 미안한 말이지만 미개하고 덜 성숙한 국가,국민일수록 인종차별이 심함. 교육이 부족해서 그렇지.. 공식적으로 사과라도 해야 채면이 설텐데.. 콜롬비아 팬덤은 무슨잘못이람 방탄오기만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을텐데 방탄한테 미안하고 개창피하겠다;

  •    
    더 걱정인게뭐냐면 방탄 AMA랑 지미키멜 출연 확정 나서부터 해외팬들(╋미국팬들 포함) 이 진짜진지해져서 얘기하더라. 활동범위가 이렇게 넓어지고 미국 메인스트림까지 ㄱ간 이상황에서 이제 더많은 헤이터들과 단순히 동양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무지막지하게 심각한 차별과 맞서야한다고 지금까지 한국내에서 타팬들이랑 어그로랑 싸운거랑은 차원이다를거라고..ㅠ 근데 그런일있으면 무슨일이있어도 같이싸우고 방탄 상처 안받게한다고 지금 이갈고있음

  •    
    콜롬비아 아미가 사과하면 뭐함 당사자가 사과를 안했는데. 학폭에서 가해자가 아니라 피해자 친구가 피해자한테 사과한 거랑 뭐가다름?

  •    
    방탄이 더 눈 큰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에 저사람 욕 오지게 먹어야 정신 차릴듯

  •    
    또 콜롬비아야..? 남미애들 왜저러냐. 축구선수도 동양인 비하하고 그 사건터지고 여자 리포터도 똑같은 행동하고.. 남미 애들 선입견생길듯

  •    
    인종차별은 대체 왜하는걸까? 지들이 진짜 우월하다고 생각하는걸까? 난 우리나라 사람들이 짱깨나 동남아 무시하는것도 진짜 몰상식하던데 서양사람들은 가끔보면 진짜 그 인식이 아예박혀있는것같음 우월주의..

  •    
    콜롬비아 사람들 마인드가 진짜 후진국인게 뭐냐면 동양인한테 졌다고 부들부들하는거.. 우리나라는 축구 지면 우리나라 국대들이 가루가 되도록 까이는데 쟤네는 왜 정정당당하게 이긴팀 동양인이라고 머리채잡냐.. 진짜 한심해. 본인들이 더 노력할 생각을 해야지ㅋ 응~너네 축구 이겼네? 근데 너네 동양인~~ 에베베 이꼬라지 진짜 한심하고 졸렬

  •    
    저 포즈는 동양인 비하로 유명한 포즈임. 딱히 방탄이 눈이 크고 작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그냥 황인종들을 비하하는 포즈임. 슈가나 랩몬 눈이 찢어져서 그렇다는 댓글 다는 사람들이 무식한 것임. 쌍꺼풀과 상관없이 동양인 비하하는 포즈임.

  •    
    미국사는 사람인데 여기도 방탄이 아시안이라는 선입견 가지고 안듣는 사람 많아ㅠㅠㅠ

  •    
    ㅋㅋㅋㅋㅋ 밐ㅋ친ㅋㅋㅋㅋ 아저씨 그렇게 안해도 방탄보다 눈 작아요 ㅋㅋㅋ 가만히 계셔도 동양인보다 눈 작으니 그 제스쳐 안해도 존재 자체가 동양인 비하 되실듯 이 ㅅㅂ라마^^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