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이해안가는 태연과 친오빠 사이



태연 아이 뮤비찍을때 같이 갔다는데 이것까진 그럴수 있음 ㅇㅇ



오빠가 개인 sns에 동생사진을 올림... 뭐 태연이 연예인이니까 이것도 그럴수 있음



???? .... 어떻게 이럴스있지




태연 아이.나왔을때 오빠가 올린거





젤 신기한건





태연이 올린 셀카에 남긴 댓글


그냥 오빠 아니고 무려 친오빠가 남긴거임


심지어 한살차이 연년생남매ㅋㅋㅋㅋㅋㅋㅋ





가끔 태연 투어 같이가는건 기본 ㅇ






친오빠한테 스윗한맨트 가능한가... 난 불가능ㅇㅇ







마지막은 친오빠가 태연 데뷔초에 올린글


태연과 친오빠 남매사이는 현실적이지 않은걸로...



COMMENT
  •     

    근데 내가 태연오빠 같았어도 태연보면서 되게 막 안쓰러웠을거 같음..당연히 잘나가고 돈도 어마어마하게 벌지만 그만큼 감당해야될게 많으니까 특히 태연은

  •    
    태연보면 나라도 애틋할것같음. 뭔가욕도많이먹고 그랫으니까 가족이 옆에서 챙겨주지않앗을까

  •     
    아무리 동생이 태연이라지만 어떻게 저런게 가능하냐....난 마지못해 사는 혈육인데

  •     
    좀 속물같지만 태연이 집안 먹여살리고 효도도 다 해줬는데 사이좋을수밖에

  •    
    다 모르겠고 동생이 태연이라니 ㅈㄴ 부럽다ㅅㅂ

  •    
    난 저렇게 못하겠지만 이해는 되는데 쓰니는 무슨 해서는 안될것을 본것처럼 오바야

  •    
    그 말 있잖아 ㅋㅋㅋㅋ 남매는 죽고못살거나 죽지못해 같이사는거 둘중하나라고 ㅋㅋㅋㅋ참고로 난 후자..ㅎ

  •    
    글쓴애는 자기 입장에서 봐놓고 여기까진 그나마 이해가능 뭐 여기부턴 이해안간다느니 지가 뭔데 이해하고 말고 하는지 그것부터 참 웃김 지 가족도 아니고 남에가족 남매사이를 지가 왜 이해햌ㅋㅋㅋㅋㅋ제목 어그로도 오지고 저걸 다 찾아 캡쳐해서 올린 의도가 뻔해서 더 웃김 젤 중요한건 지랑 태연이랑 같냐고ㅠ

  •    
    태연 개 이쁘다

  •    
    이거 너무 보기 좋고 감동적이다 항상 네 뒤에는 가족이 있다 언제라도 돌아갈 곳이 있다는 게 나 같아도 너무 힘날 듯

  •    
    대부분 사이 안좋던데 묘하게 내 주변에는 저런 남매들이 많아서 신기할것도없는 나도 오빠한명 있었으면 좋겠다 아니면 언니라도 외동이라 조카 외로워 ㅠㅠ

  •    
    오빠도 잘생겼네... 태연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행복하자

  •    
    ㅇㅈ 진짜 대단하다 친오빠는고사하고 친한오빠하고도 저렇게 못할것같음

  •    
    니가 친오빠랑 물고 뜯고 싸운다고 모든 남매들이 꼭 그래야하는건 아니잖아 근데 뭔 이해가 안간다느니 거기서 태연오빠 잘생긴건 왜나옴..?아닌척하지만 결국 이상한쪽으로 몰아가는거 개티남;;그리고 태연이 니처럼 일반 여동생이랑 같냐..너넨 오빠랑 매일 집에서 서로 추한꼴 다보여가면서 물고 뜯기바쁘지ㅣ만 저 남매는 서로 얼굴보기도 힘들뿐더러 동생이 꿈이루겠다고 어린나이부터 집에서 나와서 연습생생활해 데뷔해서 어마어마하게 돈벌어다줘 친오빠입장에선 안쓰럽고 애틋한게 당연히 있겠지 글고 태연이 욕도 좀먹었어야짘ㅋㅋㅋ한편으론 또 자랑스럽겠지 그것도 태연인뎈ㅋㅋ어테 너같은처지랑 태연이랑 같은 입장에서 보냨ㅋㅋㅋㅋ사는 세상자체가 다른뎈ㅋㅋㅋ이해못하는건 속으로 그렇게 생각하고 넘길순 있어도 그걸 굳이 일일이 캡쳐해서 아닌척하지만 누가봐도 이상한쪽으로 유도해서 글까지 올리는꼴이 참..뭐 같이 공감해서 욕먹었으면 좋겠더나? 참 니도 할짓 앵간히도 없다 그리고 니친오빠도 니가 태연이였어봐 지금처럼 안대할거닼ㅋㅋㅋ

  •    
    멀리떨어져서 고생하는거 보다보면 서로 애잔해지고 애틋해지는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