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강다니엘 사교성무엇ㅋㅋㅋㅋㅋ



AAA에서 성운이랑 다니엘이 이승기랑 이야기 하는 영상 뜸

뭐 막 설명하는거같던데 친화력 신기하다진짜









다니엘 무릎 토닥 )이승기 선배미넘쳐ㅠ자상하다




지니뮤직어워드때 다니엘이 먼저 말걸어서 찰리푸스님이랑 이야기도 트고 !




오늘 캥거루패밀리 지코형아 손도잡구




++ AAA시상식 끝나고 단체사진찍을때 


다니엘이 뒤에있으니까 

이승기- “이리와 이리와” 

강다니엘 - “아니에요!!..!(난감)”


민호랑 앞으로 보낼려구 챙겨줌ㅋㅋ ㄱㅇㄱ

다니엘못가고난감해할때

이특- “조금만 더 앞으로나와주세요~ 다니엘씨도” 

이름 콕짚어말해서 쭈뻣쭈뻣 감ㅠㅠ 조카귀여워






아개웃겨 센터로 인도하는 저 두팔이랑 

강다니엘 경건한자세에 동공지진이 포인트임




결국 무대중앙 맨앞으로 갔는데 이병헌이랑 

악수하고 오늘 진짜 뭔날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밖위, 마스터키때도 알아봤지만 붙임성 신기해,,

초면에도 저렇게 웃으면서? 대화이어나가는거 부럽당


COMMENT
  •     

    강다니엘 찐멈무같음ㅋㅋㅋㅋ 사람 안가리고 첨본 사람은 다 조아하는것같아ㅋㅋㅋㅋㅋㅋㅋ

  •    
    선배님들 앞에서 애기미 뿜뿜ㅠㅜ

  •     
    훈훈함이 폭발해서 내방 전기장판필요업다

  •     
    이승기 : 다니엘 앞으로나가!! 강다니엘 : 아..아..ㅇ아니에요.

  •    
    그 와중에도 자기 팬 챙기는거봐

  •    
    강다니엘 지코만 보면 애교부려ㅋㅋㅋㅋㅋㅋㅋ지코가 견주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    
    본문하고상관없는데 강다니엘피지컬 개미친거 아니냐? 등봐

  •    
    타팬인데 솔직히 내 본진 잘 안 알아주거든 다들 딱히 관심없는ㅋㅋ 근데 저번에 쟤 하는거 보니까 아 사람 안가리구나 느껴지더라 갠적으로 이런 사람 개좋음

  •    
    사진찍으러가는데 뒤돌아서 팬들한테 달려가는 멈무 ㅠㅠㅠ팬들한테 고맙다고 해주고 가는거 감동 ㅠㅠ 다녤 뒤통수만보고있던 팬들 정말 행복했을듯 부러워 ㅠㅠ

  •    
    스텝한테도 마카롱 구우며 눈 맞추는거.. 선배들뿐 아니라 스텝들한테도 예의 바른거 너무 이쁘다..ㅠㅠ

  •    
    내본진 리액션 영상에서도 강다니엘이 제일 잘 호응해주셔서 호감임

  •    
    수상하러나갈때 축하해주는 지코형한테 안겼오ㅠㅠㅠㅠ 진짜사랑스러운멈무야 지코님 함박웃음ㅠㅠㅠ넘나다정함 

  •    
    와 나 이승기 진짜 좋아하는데 강다니엘팬으로서 이승기님(?)하고 친해졌으면 좋겠다ㅠㅠㅠ 좋은 말 많이 해줄 것 같아 이승기님 집사부일체 보니까 되게 리더쉽있는 스탈이고 가수, 배우, 예능인 생활 다 해봐서 강다니엘한테 진짜 좋은조언 많이 해줄 것 같은데 둘의 친목 응원한다진짜!!!!!!!!

  •    
    찰리푸스때도 느꼈지만 멀리서 보면 더 잘 느껴지는게 강다니엘은 선배들이랑 대화할때 정중하고 친근하면서도 여유있고 세련되보여~ 이런 애디튜드도 타고났나

  •    
    처음 예능 나왔을때 유재석님보고 신기해하던 다니엘이 생각났어 그랬던 사람이 지금은 슈스 선배님들에게 이쁨 받는 모습 보니까 되게 자랑스럽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