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차오루,페이 한국에서 쫓겨날 듯 남중국해 판결 반대

차오루도 sns에 글 올렸네요.. 




중국은 한 점도 작아질 수 없다


 중국 출신 연예인들 이거 인증 안하면 중국사람들이 그렇게 난리난리를 친답니다. 사상검증 비슷하게 하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저 많은 다른 나라들 개무시하는 발언을 서슴치 않는 걸 이해 하기 쉬운 것도 아닌듯..


 냉부 보고 서서히 입덕하던 중이었는데..ㅠㅠ


 뭐 이쯤되면 압박 받고 있다고 봐야...


 차오루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던...  안하면 중국본토에서 매장당한다고 들어서.. 어쩔수 없이 하는거 같아 보이네요.. 중국인도 아닌 윤아도 남중국해 지지하라고  인스타그램에 압력이 엄청 나더라구요


 차오루는 한족도 아니고 참... 안하면 자국에서 개까이고 하면 한국에서 개 까이고, 뭐 지금 상황이 그래보이긴 합니다. 이번에 어찌 넘어가도 다음에도 이런일이 계속 반복될게 뻔하고, 혹 사드때문에 한국이랑 분쟁생기면 그떄는 한국에 있는 중국인 연예인들이 어떻게 대처할런지..


 중국의 국뽕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요즘은 국뽕을 넘어 중화주의가 제국주의로 넘어가는 단계처럼 보이는게 위태위태 합니다. 중국이 이처럼 가다가는 굉장히 위험하고 불행한 일이 초래될수도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아시아 정세가 매우 위중합니다. 이럴때 닭대가리 치하라는게 더욱 불행한 한국의 처지입니다.


 근데 본인들이 중국인 압력에 못이겨서 어쩔 수 없었다고 하기 전에 그냥 제가 싫네요 저럴거면 한국에서 외화벌이한다고 하지말고 그냥 중국 갔으면


그냥 자기들 나라로 다 꺼졌으면 좋겠네요 한국 와서 돈 벌면서 뭐하는 짓거리들인지... 윤아한테도 지금 중궈들이 지랄 발광 중이라던데 어이가 없을 따름입니다

 

 차오루는 중국인 입니다 중화사상을 배워왔고 강력한 중국을 지지하며 중국에 대해 애국심을 가진 중국인이에요

 

 애초에 sns를 안했다면 저런 일에서 조금이나마 자유로울텐데요.

 

 피에스타는 이제 인공호흡기 달고 살아나는 중인데...



차오루 욕먹는건 당연한거아닌가여?





웬 얼척없는 남중국해 중국 주장을 지지하고 앉앗는데

중국은 우리나라랑 서해 영유권 두고 앞으로고 계속 분쟁이 있을수밖에 없을겁니다

중국 남중국해 주장을 보자면 진짜 얼척없고 욕이 절로 나오죠..

만약 중국 남중국해 영유권 주장이 받아들여진다면

앞으로 중국이 서해 영유권에대해 어떤 깡패짓을 할지 모르죠

그래서 이번 남중국해 분쟁이 중요 한겁니다........

우리나라는 중국과 인접한국가로 서해 영유권 분쟁이 있으므로

욕먹는건 당연한거죠.. 우리랑 관계가 전혀 없는게 아닙니다.


 예쁘니까 어떻게든 실드쳐봐야죠


 중국의 압박이건 머건 어째튼 그런글을 올리면 한국에서는 미움받을 수 밖에 없죠


 뭐 어쩌겠습니까.. 차오루는 욕먹는거 감수해야죠.


 빅토리아 지아까진 쉴드도 거의 없는데 차오루도 올리니 쉴드 쩔 ㅋㅋ


 지금은 우리나라랑 직접적인 이해관계가 없지만 향후 우리나라도 얻어맞을 것이 거의 자명하죠


 불쌍하다는 의견보고 참 어이가 없었음


 추방시켜야되는데 욕으로 끝나는게 다행이져


 서해에서도 계속 분쟁이 생길건데 욕먹는게 당연


당연하죠. 이해는 무슨...친일파는 그럼 이해할 구석 없답니까?

 

 이래서 중국출신이든 일본출신이든 해외에서 온 친구들의 인기는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정치적 문제에 맞물려들어가면 정말 끝이죠

 

 차오루 좋게봐서 이번일 참 안타깝긴한데.. 저거는 진짜 말도 안되는 깡패짓이라 그거 찬동하는걸 욕한다고 뭐라고 할수없겠죠 꼭 서해까지 확장하지 않더라도..

 

 중국인은 믿지말라는 말을 새삼 실감



오루 애는 주제 파악안되나봐요




페이 빅토리아 이런애들이야 막말로 중국가서 잘살겠지만 

차오루애는 중국에서 인지도가 전무한애가 

한국방송에서 잘되서 역수출 가야할판에 뭔짓인지 모르겠네요 

지금 방송이라도 확줄이서 지금 인지도로 중국가봐야 죽도밥도 안될텐데

잠깐뜨니까 몸속에 흐르는 국.뽕이라도 되살아 난건지


 안하면 13억 인민들한테 쌍욕먹는 분위기라는데 저같아도 오줌 지려서 합니다


 자기도 소수민족인 주제에 뭐가 좋다고 그랬을까요ㅋㅋㅋ


 안 하면 안한대로 중국 사람들이 난리 친다니까... 일단 억지로라도 올리긴 올려야 했을 수도


 한국인 피 전혀 안 섞인 중국인이고, 여기서 대세에 따라가지 않으면 앞으로 중국 땅은 밟아보지도 못할까봐 그런듯


 차오루 중국인지도 없는건 아닌데;; 중국에서 가수데뷔하고 신인상 받고 한국온건데요


 조선족이나 묘족이나 한족들의 나라인 중국을 열심히 빨아주네요ㅋ


 ]중국인인데 중국이 난리 치는게 무섭죠 한국이 난리치는거 보다 아무리 한국에서 더 유명하다 해도 외국인인 윤아한테도 ㅈㄹ하는데 중국인인 차오루를 가만 놔둘까요? 아무리 듣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