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탭에게 승질내는 아이린 본인은 손이 없나 스탭이 공연장 시끄러워서 잘 못들으니까 인상 대놓고 쓰네COMMENT   원래 인성이란게 이런 사소한 거에서 보이는거임 여돌중에 스탭한테 저렇게 인상 팍 쓰는애 없음.   주간아였나 아이돌룸 방송에서도 혼자만 다른 아이돌 다 써오기로한거 안써오고 백지로 내서 스탭이 직접 찾아쓰게 만들었잖아 한두번이 아님 ㅋㅋ   스탭분 불쌍..에효 돈벌기 이렇게 힘든거다 ㅠㅠ 아이돌 비위 맞춰가..
충격적인 레드벨벳 코디 발캡 ㅈㅅ 암튼 코디 진짜 하나도 구성없고 안예쁘고 이상한데 왜 스엠은 이런코디를 안짜르고 뭐하냐 진짜+) 내가 레드벨벳 까려고 쓴게 아니라 코디가 항상 짧은옷 아니면 노출심한옷 이상한옷 입혀놔서 순간적으로 짜증나서 썼어ㅠㅠ 오해했으면 미안COMMENT   옷도 이상하긴한데 솔직히 레벨도 소화를 못함...   솔직히 트와나 블핑, 맘무는 저렇게 따로따로 입혀놔도 괜찮음 근데 레벨은 여친처럼 단체복이 더 잘 어울리..
송민호의 '아낙네'가 불편한 이유 불편함에는 이유가 있다. 무의식은 의식보다 언제나 빠르다. 만약 이유를 모르게 불쾌하다면, 아직 내 이성이 찾아내지 못한 문제가 있는 것이다. 나는 송민호를 좋아한다. 쇼미를 송민호 때문에 보기 시작했고, 송부인과로 논란이 되었을 때에도 그런 뜻이 아니었을 거라고 믿으며 응원했다. 그런데 예전 ‘몸’에서부터, 지금 1위를 하고 있는 ‘아낙네’에 이르기 까지 계속 무언가 석연찮은 점이 있다. ‘몸’에서는 괴리감정도였다면, 이번 ‘아낙네’는 불..
제니 태도논란 페북 댓글 현황 오늘 ㅇㅅㅇㅌ에 올라온 제니 태도논란 기사  COMMENT   근데 유튜브에 뜬 영상보니딴 단콘에서 저러는거는 좀 아니지않나 그래도 첫 콘서트인데...   제 2의 설리라니.. 설리는 태도 논란 5년차에 났는데   아니 근데 제니 현재 인기가 저렇게 자만해질 정도임 ...? 수지 설현 아이유 전성기 정도도 아니고 솔직히 국내 체감인기로는 아이린보다도 밑인데.....아닌가..?&n..
와 지효 단발머리 진작에 하지 진짜 잘 어울린다 COMMENT    트와이스 애들은 어쩜 항상 저렇게 생글생글 웃고있냐 ㅋㅋ 보고있으면 엄마미소짓게 됨ㅋㅋ    와 진짜 단발이 찰떡이다 너무 이쁨    지효땜에 단발 너무 하고싶어짐,,,개이뻐    솔직히 배우 조보아씨하고 닮지않았어?? 둘다 자연미인 클라스   조보아보면 지효가 생각안나는데 지효보면 조보아..
강다니엘 사교성무엇ㅋㅋㅋㅋㅋ AAA에서 성운이랑 다니엘이 이승기랑 이야기 하는 영상 뜸뭐 막 설명하는거같던데 친화력 신기하다진짜다니엘 무릎 토닥 )이승기 선배미넘쳐ㅠ자상하다지니뮤직어워드때 다니엘이 먼저 말걸어서 찰리푸스님이랑 이야기도 트고 !오늘 캥거루패밀리 지코형아 손도잡구++ AAA시상식 끝나고 단체사진찍을때 다니엘이 뒤에있으니까 이승기- “이리와 이리와” 강다니엘 - “아니에요!!..!(난감)”민호랑 앞으로 보낼려구 챙겨줌ㅋㅋ ㄱㅇㄱ다니엘못..
현재 논란되고있는 백상예술대상 센터 정해인 총 정리 어제 열린 제54회 2018 백상예술대상별들의잔치답게 다양한 배우들이 모여서 자리를 빛내줬음.쟁쟁한 후보들 가운데 최고의 배우에게 준다는 TV프로그램 최우수연기상은 6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남주와 13년만에 백상에서 상을탄다는 조승우가 차지함.그리고 영화부문 최우수연기상은 백상에서 6년만에 상을 타게된 김윤석과 백상을 끝으로 시상식을 올킬한 나문희님께서 차지하게 됨.이후 티비부문 대상을 비밀의 숲 영화부문 대상을 1987이 받게되면서 조승우..
이해안가는 태연과 친오빠 사이 태연 아이 뮤비찍을때 같이 갔다는데 이것까진 그럴수 있음 ㅇㅇ오빠가 개인 sns에 동생사진을 올림... 뭐 태연이 연예인이니까 이것도 그럴수 있음???? .... 어떻게 이럴스있지태연 아이.나왔을때 오빠가 올린거젤 신기한건태연이 올린 셀카에 남긴 댓글그냥 오빠 아니고 무려 친오빠가 남긴거임심지어 한살차이 연년생남매ㅋㅋㅋㅋㅋㅋㅋ가끔 태연 투어 같이가는건 기본 ㅇ친오빠한테 스윗한맨트 가능한가... 난 불가능ㅇㅇ마지막은 친오빠가 태연 데뷔초에 올린글..
충격적인 nct 도영 과거 카스 COMMENT    역시 토평고 핵인싸 김동영ㅋㅋㅋㅋㅋㅋㅋ 엔시티에서도 자상하고 형 동생 다 잘 챙기고 의리도 쩔고 볼수록 매력남    도영 과거일화 한결같음ㅠㅠㅠ착하고 성실하고 공부열심히 하던 전교부회장ㅠㅠ     김도영... 진짜 너무 좋다 점점 더 좋아♡♡    도영이 말은 막 엄청 현실적이고 단호하고 똑부러진데 알고보면 엔시티..
방송과 모습이 다른 아이돌 전소미 인성 프로듀스101 당시에 연습생 인성?테스트했는데 처음타자로 전소미 스텝을 도와주는 장면워너원 이대휘가 처음 제왑회사 들어왔을때 미국에서 살다와서 전소미가 처음으로 손길내줘서 절친된애들...대휘가 3위하고 운거보면 진짜 친구 잘사귀라는 말이 여기서 나오는구나밖에 생각 안났음 소미가 대휘 프듀 본방사수하라고했는데 해외팬들한테 욕먹으면서까지도 사과문 올리면서 또 한번 투표 부탁한다고 영상 올렸었음 (현재에는 소미가 뮤즈래 소미한테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