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해진 삼시세끼 합류 드디어 완전체!

 

유해진 합류 한다고 하네요 ㅎㅎ
재미지겠네요^^


박지성 깜짝 출연 기대했는데 아쉽...


-1-
몸값 간보기였나!

사실 차승원&유해진 만 나오면 되는 프로라....

 

-2-

3명은 알겠는데 제일 오른쪽은 누굴까요?

 

-3-

남주혁인가!?하는 신입멤버입니다

-4-

아하 새로운 멤버가 들어왔군요. 감사합니다.

 

-5-

이번엔 만재도가 아닌가 보군요... 만재도는 솔직히 너무 멀었죠...

-6-

신안군땜에라도....

 

-7-
낚시는 이제 냇가에서 할라나요 ㅋㅋ

-8-

고창 어디로 갈른지 몰라도 고창도 바다낚시 가능하죠 ㅎㅎ

-9-

오오오오 꿀잼

-10-

그람요 유해진이 있어야 차승원이 살죠 ㅋㅋㅋ

-11-

우와

-12-

오옷!!! 유해진 합류면 본방봐야죠 ㅎㅎㅎ

 

-13-

몸값 해결! 인듯..ㅎㅎ
기대되네요.

-14-

또 염전노예 섬으로 가나요?

-15-

고창으로 간다네요.

-16-

그러고 보니 만재도가 지금 한창 이슈인 '신안군' 섬중에 하나네요..ㅠㅠ

옮겼으면 합니다.

 

-17-
고창 구시포쪽이라니 신안군쪽은 안간다네요.

-18-

으아아아아아아 유해진 없는 삼시세끼는 회 없는 초밥이죠

-19-

다행이네요.. 봐야겠어요..^^

-20-

곡성으로 보내면 재밌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21-

손호준 얘는 생긴거하고 달리 끼가 너무 없어서 안쓰럽더군요.... 너무 착한거 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