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미닛 해체 원인 요약

 

 

큐브의 지분50%가 IHQ(싸이더스)에 넘어가며 거의 전권을 IHQ가 쥐게 됫는데
대주주들이 포미닛 투자에 대해서 탐탁치 않게 생각한것 같네요
지난 2월에 발매한 7집이 엄청 캐망한것도 큰 이유라고도 하는군요...
즉 큐브 사람들이나 포미닛 멤버들은 헤체를 원하지 않았는데
어쩔수 없이 해체 한거일수도 있겟군요

 

 

 


1. 엥 포미닛 해체했나요?

 

2.  현아만 재계약하고 다른 멤버들은 재계약 원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회사에서 손을 안 내밀었다는거 같네요.

 

3. IHQ 주식 있는데 무섭네요 ㄷㄷㄷ

 

4. 어쩌다가 자기 회사 지분을 50% 가까이 넘겨준건가요?

 

5. 큐브가 수익이 몇년동안 안났고 적자폭도 심햇다네요

 


 

 

 

포미닛정도면 어마어마하게 버는 그룹 아닌가요?

성적 안좋다고 회사에서 바로 쳐내는걸보니 아이돌들이 생각했던것보다 그렇게 수익이 빵빵한건 아닌가보네요 나름 상위권 걸그룹인데;

 


 

 

 

포미닛보면 쎈언니 컨셉 이런거 안먹히는거 아닌가요?

쎈언니 컨셉으로 선회하고나서 댓글보면

쎈언니 컨셉하고 잘나가서 계속 하는거다 여덕이 돈이 된다 그랬는데

오늘 해체기사 뜨고 다른기사보면 돈 안된다고 대주주가 내쳤다고 하네요

여덕이 돈 되는건 맞는 말인거 같긴한데 쎈언니 컨셉은 별로 효과가 없는거 같습니다

데뷔한지 오래되기도 했지만 쎈언니 컨셉하고 화제성도 많이 줄었던거 같고

 


 

1. 오래돼서 그렇죠, 포미닛도 잘나가던 시절이 있었으니깐요

 

2. 포미닛은 쎈 컨셉이 문제가 아니라 최근 나왔던 노래들이 다 구렸어요..연속해서 노래가 안좋으니 점점 하향세를 탄거죠..

 

3. 섹시 청춘 아니면 답 없어요

 

4.미쳐는 좋은데 마지막 노래가. . . 그리고 스타일링도 좀 그렇고요

 

5. 최근 컨셉이 좀 과했죠. 도지사송 정도로만 나왔어도... 미쳐도 곡은 좋았지만 대중적으로 히트하긴 좀 컨셉이 쎘고... 최근에 나온 앨범은 그거보다 더하게 나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