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미닛 해체 개인당 얼마나 벌었을까

연예인 걱정하는거 아니라고 배웠습니다만

그래도 궁금하긴 합니다

아마 데뷔계약이라 n빵이었겠고..
현아가 한창 cf 찍을때도 있었어서 비인기 멤버들도 돈 좀 만졌을려나요.
근데 중간에 손익분기 못맞췄을것같은 앨범들도 몇개 있어ㅓ..

 

 

  ▶ 현아빼고는 잘모르겟네요 ㄷㄷㄷ

 

  ▶돈 꽤나 벌었을걸요 인당10억은 모르겠지만

저번에 박명수 라디오 나왔을때 권소현이었나 누가

부모님 집 장만하는데 보탰다고 그랬는데 벌었어도 1인당 10억 안쪽일듯

 

 ▶그때 라디오에서 포미닛 말하는거보면 그래도 웬만큼은 번거 같던데

 


 

포미닛의 마지막 불꽃.jpg

 

▶ 다들 잘되길


▶ 오늘뭐해?해체

 

▶ 미쳐 노래 참 좋았는데.. 그건 별로 못뜬듯...

 

▶ 이때 박봄 진상부린거밖에 기억안남.

 

▶ 도지사송 다음 노래인가.... 기억도 안 나네요

 

▶ 다들 어디서든 잘되길

 

▶ 미쳐도 떳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볼륨업" 이었는데 오늘 포미닛 기사보니 씁쓸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볼륨업" 이었는데 오늘 포미닛 기사보니 씁쓸하네요

 


▶ 하트투하트

▶ 뮤직 거울아거울아

▶ Heart to heart 아직까지도 듣네요

▶ 하트투하트

▶ 내가 티브이에 나오고 싶다하면 모두들 안된다고 말해 ~

▶ 대대대대댄싱뮤직

▶ 핥투핥

▶ 미쳐

▶ 헐투헐

▶ 핫이슈

▶ 뮤직

▶ 하트투하트죠

 


 

소속사 다음 데뷔출격대기 연습조도 있고

 

소속사 다음 데뷔출격대기 연습조도 있고
여기도 유이비중이 너무큼
요새 2세대 걸그룹들 위기네요

 

▶ 포미닛이야 계속 활동이라도 했지 앱스는 안한지 2년은 된듯 하니 뭐..

 

▶ 유이는 연기자테크 타겠고, 오캬를 제외한 나머지는 어떻게될지

 

▶ 레인보우 씨크릿 애프터스쿨 미쓰에이등 다 비슷한 길을 걷겠죠.

 

▶ 앱스도 뭐 오피셜만 안났지 사실상 해체

 


 

솔직히 포미닛하면 현아 말고 남지현이지.gif ㄷㄷㄷㄷㄷㄷ

 

 


▶ 올 ㄷㄷㄷㄷㄷㄷ

▶ 무릎이 까졌네

▶ 비주얼 + 피지컬 ㄷㄷㄷㄷ
▶ 전 그래도 현아 이 처자는 매력이
▶ 저 바지... 나만 이상하게 보이나...;;
▶ 포도사세요
▶ 슴가 담당
▶ 실물은 지현이가 훨 이뿐데ㅡㅡ 귀염이 춸춸 넘침 ㄷㄷㄷ
▶ 이제 해체 수순에 들어가지 않았나요?
▶ 해제 한다네유 ㄷㄷㄷ 현아만 재계약한다 그래서 현아 따위 남지현이쥬~ㅋ
▶ 전 허가윤 발목에 엄청난 매력을 느꼈음
▶ 실물이 그리 이쁘다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