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유천 성폭행 고소 속옷을 증거로 제출

 

 

차라리 지금 성관계는 인정하고
사죄하면 몰라

여자 속옷에 증거라는게
뭐 뻔한데 나중에 dna 채취해서 맞다고 나오면

그란도 씨즌~~

여자도 어느정도 확신이 있어서 한게 아닐까싶네요.

박유천정도 되는 연예인이면
잘못건드리면 역관광은 일도아닐텐데

 

 

 - 정액묻었으니 제출했을테고.... 한건 사실일듯... 이제 합의된 관계냐..강제냐로 싸울려냐?
뭐 결국 마무리는 합의하고 끝나지싶은데..

 

 - 추측을 사실인양 말하면 안됩니다.

 - 강제성 유무가 핵심이죠... 강제성이없다면 더런넘인거고 강제성이 있었다면 범죄자인거고요

 - 어차피.강제성은 증명못해요. 그래서 대부분 남자만 피보는거죠...

 - ㅋㅋㅋㅋ 누가그래요????? 증거가없고 증언뿐이라도 증언의 일관성 합리성 다 따져봅니다

법이 그렇게 호구가아닙니다

 

 - 그건 법정가서 하는소리고요...강제성없이 성관계만했다 성폭행 성립안된다고하면 박유천이 아무잘못한게 없어집니까?? ㅋㅋ 상추랑 세븐은 법원에서 유죄받아서 그꼴난줄 알아요?? 순진한건지 ㅋㅋ

 - 에휴 증거나오면 이미지 망이긴 하죠 룸이야 합의했다해도 ㅠ

 

 - 여자한테 너무유리함 목격자??같이 놀던 사람은 없는건가요 ㄷㄷ

 - 여자는 성폭행당했다 남자는 합의하에했다 이러면 남자만 인간쓰레기 되는겁니다...

저기서 박유천이 강제성 없다고한들 누가 믿겠어요. 빼도박도 못하는 증거가 있지 않은이상 ㄷ ㄷ

 - 이미한걸 안했다 할수는없고 ㄷㄷ

 - 근데 님 글은 다 뭔가 아는듯 하지만 실상은 조금씩만 아시네요.
절친이 당했고 제가 같이 술마셔서 잘 아는데 정액 나와도 강제성 입증 못하면 무혐의. 그냥 나와요.
경찰이나 검찰이 바보도 아니고 정액 나온걸로만 가지고 성폭행 입증 안되고요 상황을 보고 판단합니다.

여자 집인데 강제로 끌고간 상황, 술집에서 억지로 술먹인 상황, 떡실신이 된걸 업어서 모텔로 데려간 상황등 누가 봐도 성폭행 상황이 의심된다 할때 혐의를 적용합니다. 경찰들은 일단 그 누구의 말도 안믿어요. 일단 신고 들어오면 현장 가서 증거 수집하고 술자리 동석자들 불러 조사 다 합니다. 저도 동석자여서 가섳조사 다 받았고요, 제가 다녀간 흔적까지 조사합니다.
성폭행 확실한 증거 없음 성폭행 무혐의 됩니다.

님 글들 보면 어느정도 아시는건 많은데 다 직접 경험은 별로 없으시네요.

위 댓글에 정액만나와도 성폭행이라 하셔서 적었네요.
평소 님 글을 주의깊게 보는지라

 


 

 

돈도 많고, 잘생기고, 유명한 사람도 유흥업소를 가는군요...;;

 

저 정도로 잘 생기고
 
유명하고
 
돈도 많고...
 
어딜 가나 우러러 본다면
 
유흥업소 거들떠도 안 볼 것 같은데...;;
 
참 인생이란 아이러니 하네요

 

 

  - 텐카페라고 하니 성폭행일 가능성이 높아지기는 하네요. 쩝

 

  - 텐카페가 뭐죠?

  - 텐프로를 말하는듯;;

  -텐프로 친구인데... 이런곳은 잠자리가 전제되지 않는 유흥업소라서... 화장실에서 그랬다면 성매매로는 앞뒤가 안맞기도 하고...

  - 저 정도로 잘 생기고 유명하고 돈도 많으면 유흥업소에서도 보통 사람과는 대접이 다른 VVIP이니까요.

  - 외롭거나 욕구불만이라 가는 곳이 아니라 기저의 지배욕으로 가는겁니다.

접대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집단으로 외로운 사람들만 모아둔거겠습니까.

  - 접대하는 사람은 외로운게 아니고 돈아닌가요?

  - 고소장을 제출한내용으로 보아..  업소(?)를 방문한건 사실인것같고..  성관계가 있었는지는 불분명.. 증거로는 속옷을 제출했다고 하는데.. 거기서 뭐가 나올지에 따라서 박유천은 방송에서 얼굴보기 힘들어질 수 도 있겠네요.

  - 텐프로 고객층은 탑연예인,재계,관계,정계에서 나름 하는 인물들이 많죠. 부산해운대 p호텔 앞에 있는 텐프로업소 새벽시간때 40-60대 부산에서 힘 좀 쓰는 정재계 vip들이 연예인급 20대 여자랑 새벽에 나오는 모습을 심심잖게 볼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