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수민 리베이트 의혹 아주 가관이네요

 

 

김수민 의혹 관련해서 가만히 지켜보고 있으니 아주 가관이네요.

 

상식적으로 야당 특히 국민의당에 유난히 높은 도덕적 잣대를 들이미는 이 판국에 그 돈 해먹으려고 그짓을 했겠어요?

그래서 결과가 나올때까지 보고 있으려고 했는데

며칠간 좌측담장 같은글로 도배하는것부터 아주 신나서 날뛰는 모습이 가관이네요.

애쓰십니다.

그래도 좌우언론부터 공중파까지 빵빵 때려주니 사실여하를 막론하고 타격받긴 하겠네요.

만년 2당을 위한 몸부림 화이팅입니다.
(국민의당이 죽으면 정권 교체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다고 보기 때문에)

 

 

 - 예. 그 돈 해먹으려고 그랬겠죠.

 

 - 상식이고 나발이고 해먹다 걸리믄 손모가지 날아가는거 못배웠냐?  손모가지 날아가붕게!!!

 

 - 새정치 하셔야죠.

 

 - 음... 상식적으로 지금 이렇게 온갖 단독 보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의심 안하는게 이상한거 아닌가요?

 

 - 아 괜행이라 넘어가야 되는거군요. 국민의당 지지자 의견 잘봤습니다.

 

 - 뭐가 가관이죠? 높은 잣대는 스스로 만들더만,  그리고 좌측 신경쓰지 마세요

 

 - 도덕적 잣대는 이미 이희호 여사 녹취록때 깨진거 아닌가.. 박준영 문제 되고 있는데도 지역위원장 앉혔고. 글쓴이도 노영민,김현 또 누구더라 민주당 시절에 결과 나올떄까지 기다렸는지. 그때 자칭 안철수 지지자들이 했던거 그대로 돌려받는거 총선때 그렇게 국민당 대표나 대변인이나 의원들이나 더민주 죽어라 친노 죽어라 했는데 그것보다는 약함

 - 네 그래서 유죄판결날수있는 팩트 나온거 읊어주실분?

 

 - 우리 철수가 그럴 리가 없어!

 

 - 진영논리인가요

 

 - 정권 하수인 서울신문 조기영한테도 까이는게 야당의 딴지걸기입니까?

 

 - 국민의당은 사라져야할 열등한 정당이죠.

 

 - 그러니까 불법이라는 증거 나온게 있으면 댓글에 좀 적어주세요.

 

 - 안철수도 열등한건 마찬가지죠.

 

 - 이명박도 욕하면 안되겠네요  홍만표도 욕하면 안되고 박근혜도 도덕적이니 욕하지 맙시다

 

 - 김현이니 윤후덕이니 무죄판결 나오기전에 조리돌림했던 사람들은 국민의당지지자들 아니었던가

 

 - 그럼 지금 불법이 아니라는 겁니까...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야지 원.

 

 - 욕하는건 자유고 내가 이런 글 쓰는것도 자유인데 좌측담장 도배하고 있는거 보면 이미 유죄판결 났거나 불법적으로 정치자금을 빼돌렸다는 증거가 나온거 같아서 찾아보니 그건 아닌거 같아서 글 올립니다.

 


 

 

 

박선숙 - 김수민에게 리베이트 및 횡령 지시

 

천근아 - "김수민 비례대표 공천은 문제 없어. 청년당원들이 질투심과 섭섭한 마음에 상상의 나래 펼치는것"

 

문병호 - "오히려 안철수가 지도력 독점을 못해서 이런 일이 터졌다"

 

이상돈 - "30대 정치권 진입은 부적절해"

 

죄다 이번 사건 수습은 커녕 화만 더 키울 발언들을 계속 하네요

 

 

 

 

 - 이맛에 새정치 합니다

 - 그런 사람들이 모였으니 당연한거죠

 - 그 말잘하는 김경진이 어제 뉴스룸에서 손석희한테 털리는거 보면서 심상치 않음을 느낌 ㅋㅋㅋ

 - 현실이 아닌 게임이라면 국민의당과 안철수가 정권잡아서 어떻게 하는가 꼭 보고 싶네요. 예능이 따로 없을거 같아요

 - 전체적으로 구린내가 진동해요

 - 새정치스러운 발언들이네요ㅋㅋ

 - 친안패권청산해야 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