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7 유출 이렇게 나오면 산다 안산다?

 

6 은 별로...
프로버전이라고 듀얼카메라로 장난질이냐

 

 - ㅅㅂ놈들 플래그쉽이면 하나만 내 놓으라고!!!
 - 너무 넓고 크면 별로인데.... 크기로 보면 4 가 제일 맘에 들고, 그리고 5. 6 은 별로...

 


 

 

아이폰7 이어폰 단자 앖애는거 기정사실인거 같네요 네이버에 콘셉 이미지 슬슬 기사로 올라오는데 역시나 없네요 짜이찌엔 사요나라 아이폰 영원히.,

 

 - 이상한 젠더하나 만들어서 몇만원 또 받아쳐먹을텐데.. 창조경제 대단함..

 - 쫄딱 망해야 애플이 정신차리고 단자를 후속기종에라도 넣어줄텐데... 망할일은 없겠죠??

 - se 사길 잘한 듯

 - 저역시 아이폰6s 사용중인데도 다음폰은 삼성 기정사실이 되네요 ㅋㅋ

 


 

아이폰7 딥블루 컬러 엄청 예쁘네요

 

 

 - 진짜 나온다면 갖고싶네용+_+
 - 바로 지를거 같습니다
 - 오우 렌더링이지만 장난아니네요..
 - 진짜 아이폰5 블랙이후로 엄청나게 끌리는 디자인이네요 정말 오랜만에..
 - 기스 나면 되게 가슴 아플 색깔일 것 같네요 ㅋㅋ
 - 이 정도면 스그 대체해도 인정합니다...
 - 스그보다 훨 나은거 같아욧
 - 정면 상하베젤이 아쉬운 아이폰
 - 홈버튼 때문에 어쩔 수 없죠..동그란 홈버튼이 아이폰 특징이니 개취긴 하지만 전면 디자인은 아이폰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 나와봐야 알겠지만 실물이..대박일거 같아요
 - 저렇게 나오면 진짜 혹할것 같아요ㄷㄷ
 - 전 벌써 혹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