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유천 성폭행이 아닌 성매매가 되었네

 

박유천은 이미 팬덤 무너졌어요

 

팬덤 대부분 떠나는 상황이고 jyj다른 멤버팬들도 등 돌렸어요 ..

 

모든 것은 경찰조사가 끝나봐야 알겠지만
정황상 유흥업소에서 강제성없이 합의하에 돈주고받고 성관계한 것은 사실같은데...

 

 

 - 그건 님 생각

 - 끝까지 남는팬들도 많을듯요

 - 원체 큰 팬덤 이었으니 무너져도 남는 팬들이야 꽤 있겠죠

 - 이방신기 팬들이 언플하는거라고 봅니다

 - 김현중처럼 팬덤 무너지기도 하고 남는 극성팬도 있고 그러겠죠

 - 남는 팬들이 더 많을 겁니다

 - 소수 빼고 거의 떠나는 분위기에요

 - 김준수팬들은 쉴드안치는 분위기

 - 그냥 자기 가수나 평할 것이지 무슨 남의 팬덤이 무너졌느니 어쨌느니 하여간 오지랍이란...

 - 팬덤이란게 이성적으로 움직이는게 아니랍니다

 - 그냥 자기 희망사항 적어놓고서 사실이라고 강변...

이방 삼방 싸워댈때부터 둘다 꼴불견이었지만 참 들 가관인듯...

 - 저는 아직도 지나 좋아해요

 


 

 

 

박유천 고소 여성, 취하... "화나서 고소한 것"

 

박유천 고소 여성, 고소 취소.."강제성 없는 성관계"

고소 4일여만에 취소.."날 쉽게 본다는 생각에 고소"

 

 

 - 어찌됐건 더럽게놀다 걸린건 맞네 ㅋㅋ 

 - 실록 강제성은 없었는데 룸 화장실에서 성관계는 가졌네ㅋㅋㅋㅋ

 - 그냥 꽃뱀이었는데 일이 커지니 쫄렸나봄 ㄷ ㄷ 어쨋든 박유천은 이미지 바닥 빠이빠이

 - 강제성만 빼고 모든걸 인정한 샘.. 대단

 - 성매매했다는것만 걸렸네

 - 우리 유천오빠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 성매매ㅎㅎㅎㅎㅎㅎㅎ
 - 그래도 합의봐서 성폭행범 안된건 ㅊㅋㅊㅋ^^ㅎ 

 - 그랬어욥 유흥업소가서 돈뿌리고 노는 바규천도 x신이고 몸팔면서 지를 쉽게봤다고 고소한 저년도 웃기고 제일 x신같은건 남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모님들은 알고계실까

 -  화장실에서 그짓해놓고 쉽게 봤다고 고소ㅋㅋ 꼴에 자존심은 있었나 어쨌든 성매매 팩트네 드럽다

 - 진흙탕싸움 안간거뿐이지 이미지는 똥망...;

 - 근데 성매매도 불법아님? 그거 걸리면 처벌받는거 아니었어?

 - 한남충거리며 엄청 남자들 저격하던사람이 여기선 꽃뱀이란 말 쓰는거보니 웃기긴하다

 - 화장실 데려가서 하고 박유천이 60장 찔러줬다는데.... 

 - 추억팔이 더럽다 박유천 ㄷㄷㄷ 

 - 술집나가면서 자존심은 챙기고 싶었나보네.
 - 돈에 자신의 자존심과 몸과 웃음을 파는게 술집뇬 아니었나??
 - 암튼 저 공익놈 다시 신체검사해봐야... 

 - 업소에서 업소녀 성폭행이란 이야기는 UFC선수가 그라운드에서 폭행당했다는 거랑 비슷한 논리.
 - 오 취하했네요 이번엔 확실한건가요?

 - 유천이 ㅊㅋㅊ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입금 완료.txt 

 - 요약하면 섹스는 합의하에 돈 받고 했는데 나중에 맘이 바껴서 고소했다.

 - 저 여자한테 피해보상은 받아라 유천아 

 - 성매매해놓고 꽃뱀짓한거네
 - 유명한 연예인이니 일단 질러노면 100퍼 합의 들어올테고 변명같지도 않은 변명 웃기다
 - 돈받고 성매매하긴 했는데 상대가 박유천이라 로또 맞은거네
 - 박유천도 잘한건 없지만 업소녀는 꽃뱀짓한게 빼박 

 - 얼마받았을까?????10억??? 

 -  꽃뱀짓이라고 단정하는 근거는 있어요? 뒤에서 무슨말이 오고간건지 아님어떤심경변화가 있던건지 모르는 상황에서 단정을하네 쉴드치는방법도 가지가지네요 

 - 박유천 예상피해액이 향후 활동불가로 몇십억이 넘을꺼임.

 - ㅋㅋㅋㅋㅋ 그 분 때와 같은 쉴드ㅋㅋㅋㅋㅋ 때마다 꿀잼이네 

 - 우리 죄순 언냐들의 쉴드는 언제나 상상초월이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뒤에서 무슨말이 오고가서 업소녀가 기사화된지 하루만에 손바닥 뒤집듯 번복하고 고소취하 한걸까요?
심경변화는 업소녀 본인이 말해줬네요 ^^
 - 쓰레기 짓 한건 맞고 영원히 보고 싶지 않지만 남녀 불문하고 연예인이 고소당했을 때 무조건 언론에서 일단 신상을 까고 보도하는 것은 것은 생각해 볼 문제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