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우재 자살시도 까지.. 안타깝다

 

일반인 입장에서 재벌사위 걱정이 주제넘은건지는 몰라도 오늘 인터뷰기사보니 갑갑하네요.

사실 이미 뒤로는 다 알려져있던 사실이죠. 임우재가 이건희 경호원 출신이고 이부진이 삼성가 특유의 유전병때문에 다른 재벌가문에 시집가기 어려웠다는점.
그런데 인터뷰보니 재벌 사위로 살면서 너무 힘들어 자살시도까지 2번 했고 삼성 고위임원한테 무시도 당하고 심지어는 어린 아들마저 대하는게 어려웠다는군요.

이런거보면 그냥 평범한 삶이 좋은것 같기도하고...그저 안타깝네요.

어린 아들놈 말안들으면 한대 팰수도 있는건데 임우재가 그랬다가는 경호원들한테 팔 꺽여 끌려나갔겠죠.  ㅠㅠ

 

 

 - 이부진이 어디아픈가요???첨듣네요 근데왜이혼한건지??

 

 - 아픈게 아니라 잠재적으로 발병할 가능성이 높다는 거겠죠

 

 - 삼성집안 유전병 있다고 들었네요 폐가 안좋다던가 들었어요

 

 - 그 일족은 다 아프니까

 

 - 삼성가 유전병은 워낙 유명하니...

 

 - 이부진한테도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삼성가 유전병 있습니다

 

 - 다리 근육이 퇴화되는 무슨 유전병이 있대요. 삼성가문 보면 다 정도의 차이는 있어도 다리를 절어요. 그중 심한 사람이 이재현, 이미경이고 나머지는 좀 덜하지만요. 정용진이나 이부진도 다리를 접니다. 아마 이재용, 이서현도 경미하지만 이런 증세가 있긴할거에요.

 

 - 삼성가 유전병은 유명한건데..;;;

 

 - 자살할 생각도 한 사람이 이혼은 왜 안 하려는 건지...

 

 - 임우재가 자기생활이 갑갑해서이혼한거죠??

 

 - 몰랐던 사실이네요 저집은 얼마나축복박았길래 평생 돈걱정없이사나했는데 유전병이있었다는건 오늘알았네요

 

 - 제가 꼬인건지 저게 사실이여도 언플로 밖에 안보이네요.. 그럼 그동안은 왜 가만히 있었고 이혼도 안해주려는 거죠...?

 

 - 유전병이야기는... 유전병있는 이재용 이서진도 재벌가랑 결혼했는데.

 

 - 그동안 이혼 안당한 이유 = 이건희가 멀쩡해서

 

 - 이병철 회장 아내쪽 유전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