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정호 시즌9호 투런 홈런! 야구 진짜 잘함

VS 제이콥디그럼

 

 

  - 강속구 따위...

 - 강정호는 진짜 레알이네요 ㄷㄷㄷ 부상이고 뭐고 돌아오자 마자 ..

 - 별로 당긴거같지도 않은데 넘어가네여

 - 저렇게 쉬운 걸 왜 박뱅은 ㅜ.ㅜ

 - 캬 패스트볼을 너무 멋져

 - 뭐지얘 무섭네요 ㄷㄷ

 - 이 패스트볼 변태 와우~~

 

 

이승엽이 크보에서 세운 마일스톤이 대단하긴 하지만

올해 기점으로 강정호가 넘었다고 봐도 무방하겠져?

 

 - 상대가 안되요.

 - 멜붕망

 - 이승엽은 그냥 떨꽁 던지면 자동아웃이라 안됨.

 - 올시즌 잘 마치면 넘는거죠

 - 대중성은 아직 못따라옴 ㅜ

 - 솔직히 지금만 봐도 넘었다고 봐도 무방

 - 실력으로는 이미 넘었다고 봅니다만, 야구팬들 마음 속에서의 위상은 쉽게 넘기 힘들죠...

 - 국대커리어 빼고 강스타승

 - 실력만 놓고보면 그렇다고 봐야겠죠. 최상위리그 가서 훌륭한 성적을 이미 내고 있으니.

 - 강정호위에 추신수밖에없어요 이젠 이대호좋아하는사람들빼곤 다인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