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달의 연인 시청률 지진한테도 짐



지진 5.8 

달의연인 5.7 



지진 승 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
  •     

    발연기가 망쳐놓은 150억 대작 드라마ㅜㅜ 시청률 5%라니 역대급 망작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진한테졌댘 존웃 ㅋㅋㅋㅋㅋㅋ

  •     
    사스가 구르미팬들.. 걍 그런가보다하고 지나가면되는데 굳이 들고오는 인성하고는 ㅉ.

  •     
    이런거에 지진 이용하는 놈이나 웃는놈이나 다른게 뭐니 미안한데 달연 안봐두돼~ 누가 보라했음? 걍 재밌게 보고있는데 시청률 타령 150억 타령 발연기 타령 ㅈㅣ랄이야 ㅠㅅㅠ 애정시청자가 만족하면됬지 니네는 니네가 빠는 드라마나 보세요~

  •    
    달의 연인 진짜 영상미 오짐 볼때마다 예쁘다하면서 감탄하고 봄 시청률이랑 상관없이 3화이후로 계속 꿀잼 유지중이고 아이유연기 잘함 ㅋㅋㅋㅋㅋ 백현도 훨씬 나아지고 제발 안보면서 작작 까 자기 취향대로 보겠다는데

  •    
    나근데 진짜 엑소백현에 별감정없는 달의연인 시청자인데 백현연기 1,2화 빼고 그렇게 어색하지않아ㅋㅋㅋㅋ원래캐릭터가 철없고 장난감좋아하는 열네살 캐릭터고ㅋㅋ 

  •    
    나 달의연인 보는사람인데 애청자로서 이런글올라오면 속상함.... 보는사람들은 진짜 재미있다고 보는데 달의연인은 전해지는 말로 망작이라고 하는 말이 진짜 맞는듯...

  •    
    시청률이 낮은거랑 드라마 퀄리티가 낮은거랑은 별개다~

  •    
    그놈의 발연기. . 나는 재밌게 잘 보고있는데 안보는사람들이 자꾸 발연기거리는거지 내 주변애들도 보보경심 잘만보고있구만 나는 구르미랑 보보경심 둘다 보긴한데 보보경심 발연기아님 연기 1도 안 거슬리고 몰입 잘 된다 내용도 재밌구만 기사쓰는거 개맘에 안들어 시청률 낮으면 다 재미없는거가

  •    
    포털사이트마다 달의연인 기사 올라오면 댓글에 여주 미스 캐스팅이란 평 줄줄이 나오고, 몇 몇 출연자들 연기논란에 지금은 각본마저 중국 원작보다 못하다고 까이고, 감독 연출 편집까지 질타받는데...참 이렇게 두루두루 까이는 드라마 처음 봄...제작자들은 진짜 150억 공중에 분해된 느낌 들것같다...

  •    
    달의연인은 아이유하고 백현이 유명하다보니 안티도 많아서 이런식으로 많이 쳐맞는듯.. 난 딱히 어색한거 못느꼈고 백현도 오늘 이준기 가면벗고 놀란표정이 뭔가 세심하다고 생각해서 처음인데도 뭔가 꽤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    
    캐스팅의 중요성을 가장 실감케하는 듀라마~

  •    
    150억은 진작에 중국에서 채웠음 그만좀 말해 제발;

  •    
    근데 진심 재미없어서 안봄...ㅋ

  •    
    달연은 진짜 영상미도 예쁘고 스케일도 큰데 시청률 부진해서 아까움ㅠㅠ 구르미는 진짜 지금도 대박이지만 앞으로 태후만큼 초대박 터질것 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