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넌이 왜 안뜨나 했더니 광수 소속사

 

샤넌은 참 광수 소속사 들어간게 안타깝네요.

 

한국인인 엄마라도 좀 검색 많이해보고 들어가지..
왜 하필 광수소속사 들어가서 ㅡㅡ;
데뷔전부터 아이유팬 컨셉으로 히든싱어 출연한것도, 히든싱어에서 데뷔무대 치른것도 다 소속사에서 시킨것일텐데 결과적으로 폭망각이 됬네요.
가창력은 역대급이던데 외모도 이쁘고, 잘되길 바랬었는데 방송에 참 안나오는걸 보니까 망했다 싶더군요..

 

 

 - 하필이면...

 - 다른 기획사 대표나 이사진들이 김광수와 협의만 본다면..

 - 피지컬 좋고 재능도 좋은데 아쉽네요.


 

 

 

샤넌이 못뜬이유는 엘범을 안내서 그런거아닌가요

애 은근히 음악프로그램에는 종종나오는데

자기이름으로 엘범낸적없지않나요

 

 

 - 많은데요 검색해보니

 - 제가 아는 타이틀곡만 두개

 - 솔로로 성공하기 하늘의 별따기죠 광수라서 못 뜨는게 아닌...

 - 남자 백댄서에 기대서 허리 꿀렁꿀렁 하던춤 기억남. 근데 노래가 영 별로임

 


 

 

샤넌만큼 재능 많은데 못 뜨는 연예인도 없을듯.

팡수가 죄인입니다 팡수가..

 


 

샤넌 가수인생의 시작

 

 

 - 팡수가 또

 - 음.. 우현 아재 닮았네요

 - 팡수

 - 최악의 실수...

 - ;;;

 - 한때 PR비 비리의 주역

 - 한순간의 실수가 ㅠㅠ

 - 팡수 ㄷㄷ

 - 솔까 샤넌 재능이면 3대 두드려봤어도 되는 재능인데 ㅠㅠ

 - 시작이 잘못됐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