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디오스타 우주소녀 다영 참 정가는 캐릭터

 

본인 개인사에 진정성도 있고


여러 아이돌 댄스도 열심히 준비해오고


즙도 종류별로 가져오고

지금은 엠씨들 귀에다 뜸같은 거 붙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급 호감입니다 ㅋㅋ

 

 

 - 완전 호감 ㅎㅎ

 - 열심히 하니까 이쁘네요 ㅎㅎ

 - 오늘부터 우주소녀 노래 들을려구요

 - 저절로 아빠 미소 지어지네요 ㅋㅋ 저런 조카 있으면 진짜 귀여울 것 같아요

 - 그러게요 저정도로 열심히 하는 아이돌은 처음이네요 ㅋㅋ

 - 급호감 생기네요. 그렇다고 나대(?)보이지도 않고...ㅎㅎ
 - 오늘 라스 기대 안하고 봤는데 재미도 있고 오늘 나온 청소년들 모두 보기 좋네요

 - 맞네요 누구 하나 끼어드는 사람 없이 다들 다른 사람 얘길 잘 들어주네요 ㅎㅎ 간만에 라스 재밌네요

 


 

 

예능나와서 하는거 보믄 은근 하드캐리하는 멤버인거 같음

동엽신의 가호를 받는 얼굴인데 걍 묻힐 수가 없죠

 


 

우주소녀 다영이라는 친구잘될것같아요

그룹이잘안되더라도 충분히 스스로

일어날수 있는 그런 능력이 있어보이네요

 

 

 - 혼자 예능나올듯 ㄷ

 - 저 정도 센스면 앞으로 콜이 많이 올 듯 하군요....

 - 방송 정말 잘하네요ㅎㅎ 순발력도 좋고ㅎㅎ

 - 잘 됐으면 좋겠네요.

 - 안될수가 없는 하드웨어네요.

 - 방송용 떡밥이 너무 많음 ㅋㅋ 동엽신 닮은 외모, 애잔한 사연, 눈치, 독특한 취향...

 - 잘 됐으면 좋겠네요 ㅋㅋ 잘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응원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