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닥터스 첫방 네티즌 반응들 어땟나 재밌다 vs 망했다

 

 

닥터스 유치하고 재밌네요

제 취향ㅋㅋ좋아하는 배우들도 많고 유치한데 시간 빨리가네요 월화는 이걸로 정했습니다

 

 - 저도 ㅋ

 - 꿀잼ㅋㅋ

 - 재밌네요

 - 유치하고 재밌다는 평이 딱이네요 ㅋㅋ

닥터스 뷰티풀 마인드 둘다 망스멜이 나네요.

둘다 별 재미는 없네요.

 

 - 닥터스인가 이종석한테 대본간걸로아는데 사양했나보네요 닥터이방인때 재밌게봐서 기대햇는데
 - 조들호 할때도 첫방날 이런 글이 있었죠
 - 현재까지는 딱히 땡기지가 않네요
 - 1화만보고 평가하기엔 -_-;
 - 적어도 뷰티풀 마인드는 망할 것 같네요ㅋㅋ 감독 전작 드림하이 2에 박소담 연기 극 시퀀스 개연성 의학 드라마 특유 최악 클리셰 남발까지. 변곡점에서 확 변하지 않는 한 망합니다.
 - 펀치의 박정환을 연기했던 김래원 믿고 봅니다.

 

 

이성경이 박신혜보다 이쁘지않나요?

전 그렇게 생각하는데
엄마는 박신혜가 더 이쁘다고하네요

 

 - 박신혜>>이성경

 - 이성경이 이쁜 얼굴은 아님

 - 박신혜가 더 이쁘긴한데 이성경이 더 좋네요

 - 저도 이성경이 더 이쁨. 박신혜는 한번도 이쁘다 느껴본적이 없음

 - 박신혜 자연미인 요즘 자연미인 보기 힘듬

 - 박신혜가 더 이쁜 얼굴은 맞는 것 같고 제 취향은 이성경

 - 박신혜가 젖살 다 빠져서 매력이 반감 되긴 했지만...이성경은 몸매로 승부 보는 스타일

 - Cf 나오는 주연급 여배우중에 유일하게 안 예쁘다고 생각 하는게 박신혜...
 - 이성경 얼굴은 포정이 조커 같던데. 랜디신혜가 더 예쁨.

 - 그냥 이성경이 더 섹시하게 느껴짐

SBS 닥터스 재밌네여 ㄷㄷㄷㄷㄷㄷ

내가 젤 좋아하는 ㅊㅈ 두명 나와서 재밌네여 ㄷㄷ

 

 - 이쁘네 ㄷㄷㄷ
 - 김래원의 펀치를 기대했는데 이성경 친구 귀엽네여 ㅎㅎ
 - yg최고 미녀 이성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