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블랙핑크 성형에 대한 진실 리사 로제 제니 과거사진 성형전



먼저 리사는 과거사진 예쁜것도 정말 많은데 안티들이 못나온것만 짜집기함 ㅋㅋㅋ



코에 대해서 언급이 많이되던데 리사 코는 과거나 현재나 똑같음 웃을때 들창지는것까지 그냥 판박인데 ㅋㅋㅋㅋ뭐가 달라졌다는지 모르겠음 ㅋㅋㅋㅋ



로제는 쌍커풀수술했다기엔 좀 뭐한게 

데뷔후 몇몇사진에도 무쌍인 사진들이 많음 

만약했다면 한번 찝은정도가 아닐까생각이 드는데 요즘 성형에 비해선 아무것도 아니지 ㅋㅋㅋㅋㅋㅋ대형기획사에서 이정도 관리도 안해줄리가 ..ㅋ ㅜ



제니또한 어렸을때부터 옅은 쌍커풀을 가지고 있었는데 크면서 점점 진해지는거같음 근데 최근사진봐도 짙은 쌍커풀은 아님

쌍수를 했다면 그러진 않겠지 ㅋㅋㅋㅋ



오해가 조금이라도 풀렸으면 좋겠다만 

안티들은 언제나 방방뛰겠지 뭐 

읽어줘서 ㄱㅅ

아 지수가 자연미인인건 다 아는거같아서 안넣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