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지역 중국이 미쳤나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지역 ㄷㄷ



중국애들이 저 빨간선 안쪽을 다 자기꺼라고 우기는중이랍니다





 암만 봐도 미친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논리라면 인공섬이든뭐든 배트남 꺼구만


 저것도 습관임 ㄷㄷㄷㄷㄷㄷ 일본+ 중국 쌈마이들 :)


 짱깨 저것들은 미국눈치 안봤으면 백령도건 흑산도건 서해안 섬은 진작에 지들꺼라고 거품물고 달려들었을거에요 .


 미친 새끼들인데 저거 인정하면 우리나라도 골치 아파집니다 저쪽 통해서 유럽으로 배가 가는데 저길 중국영해로 인정하면 헬게이트 열려여



중국 전쟁준비한다던데


오늘 남중국해 국제분쟁 판결 나는데
자기들에게 불리하게 판결나서 미국 항모 지들이 주장하는 영해에 들어오면 전쟁도 불사하겠다더라
지금 전쟁준비 태세 내렸다고
레알 미친놈들 억지도 적당히 해야지
그냥 무력시위 같긴 하지만 중국은 좀 어케 정의의 주먹 좀 안 맞나


 ;;;;;우리나라에 불똥튀는거 아님?


 근데 중국이 저러는데 판결나자마자 미국이 들어갈거 같진 않은데 적당히 간보면서 압박하지 않을까


 그와중에 사드 배치한다고 결정냈으니 불에다가 기름부은겪


 니 취팔놈아


 땅덩이도 넓은색이들이 맘은 죤나좁아요


 정신 못차린거지 아직 미국그늘도 못벗어났으면서ㅋㅋㅋ


 ㄱㅊ 저거 말 뿐임. 진짜로 미국 공격했다간 세계 3차대전 시작임


 진짜 레알 양아치 깡패네. 힘 좀 있다고 남 겁박하기를 밥먹듯이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