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충격적인 경리 생얼 사진




갸름한 라미란 같음.. 보고 헉함


근데 화장하니까 ㄹㅇ 여신이네



COMMENT
  •     

    저거 실물꺼지 생각하면 쌩얼 이쁜거지 후면 카메라에 저정도면

  •    
    예쁜데? 일반인줄 쌩얼 저정도인 여자 있다고 생각함?

  •     
    화장한거랑 붙여놔서 그렇지 예쁜거아냐?

  •     
    근데 완전 쌩얼이네; 다른 연옌들은 베이스 눈썹 색립밤 쉐딩 음영섀도 다 해놓고 쌩얼이라고 하는데 ㅋㅋ

  •    
    이쁘네. 피부도 깨끗하고

  •    
    꼭 못생겼다 언급해야 못생겼다한거임? 보고 헉했다고,충격적이라 해놓고선ㅋ 변명도 가지각색ㅎ

  •    
    아주 이쁨. 비꼬는게 아니라 너 아침마다 거울안봐??? 보통 일반인은 저 얼굴 반도 못따라가

  •    
    움짤을 가져와봐 사진은 캡쳐 이상하게되면 그만임

  •    
    네 전 여자구요 지금 바로 립엔아아리무버로 눈과 입을 지우고 거울을 보면 거울에 비친 내얼굴이 보이죠?? 저위에 사진과 비교해 봅니다

  •    
    보자마자 청순하고 예쁘다 생각들었는데ㅋㅋ 개인적으로 화장했을때 이미지보다 좋음

  •    
    지들은 쌩얼이면 밖에 돌아다니지도 못하면서 애꿎은 연예인 생얼사진 가져와서 까대네 평소 남혐할땐 남자들 못생기면 여자처럼 화장이라도 하라고 주둥이털더만ㅋㅋㅋㅋㅋㅋㅋ꾸미란겨 말란겨

  •    
    난 왜 쌩얼이 청순해보이고 화장한거보다 예쁘지..솔직히 내가 약간 센캐? 세게 생긴거 별로라 평소에 예쁘단 생각 안들었는데 화장 안한거 진짜 예쁘다..존예 화장안하고 다녔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