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2016 가요대상 예상 궁예글


그냥 나도 예언(?)글 하나 써 보고 싶어서 ㅎㅎ(참고로 남돌이 받는다면 전제하고 하는거야)


신인상은 nct가 받을 것이고(올해 신인중에 눈에 띄는 신인은 잘 없는듯)




앨범상을 준다면 당연히 엑소일거고


아티스트상또한 엑소,비스트,블락비 셋 중 하나일것 같고


올해의 노래상은 엑소나 방탄을 주지 않을까..?( 방탄은 올해 가장 핫해서..? 그냥 개인적인 의견이야 ㅜㅜ)




그리고 인기상은 생각해봤는데 너무 쟁쟁해서 엑소,방탄,비스트,샤이니,인피니트 5그룹중에 줄듯 돌아가며 받을것 같기도 하고..


퍼포먼스상도 엑소,방탄,세븐틴,인피니트,샤이니 너무 많다 ㅜㅜ 이중에 받지 않을까?


최고의 음반상( 음반이 가장 많이 팔린 가수가 아니라 전 앨범곡이 명곡이라고 주는 상) 은 블락비나 비스트가 받을 것 같다고 생각중이야


대상은 음반+음원+인기 고루고루 많아야 하니깐 엑소일 것 같아 


음원 좋은 남돌이 블락비,엑소,비스트 음반이 좋은 아이돌이 엑소,방탄,샤이니,인피니트,세븐틴이니깐 둘다 충족시키는건 엑소일거 같아




어때?얼추 맞지 않을까?ㅜㅜ



COMMENT
  •     

    올해노래상은 트와이스다 낄때껴라

  •    
    ㅋㅋㅋㅋㅋ야 이건 내가 트와팬 아니라도 객관적1000000퍼로 봐도 트와야 이건

  •     
    올해 노래상 임창정임...싸이 기록 넘었다던데

  •     
    신인상 블핑도 괜찮을듯...!엔시티도 일곱번째감각이랑 소방차 노래 좋더라

  •    
    신인들의 두각이 별로 눈에 안띈다고??? 내가 당장 생각나는 그룹만해도 블랙핑크랑 아이오아이가 있는데 뜬금없이 무슨 nct를 주냐ㅋㅋㅋㅋ 앞의 두그룹이 낸 노래들이 대중적으로 더 많이 알려졌는데?? 그리고 엑소야 앨범판매 잘나가는건 대부분 아는사실이고, 노래상은 트와이스나 임창정 가수상은 그해 가장 화제가 된 가수에게 돌아가겠지.. 근데 솔직히 방탄소년단 올해 들어서 인기도 많아지고 핫해진건 알겠는데, 노래가 막 대중적으로 유명해진건 잘 모르겠음.. 트와이스 치얼업이나 예전에 엑소 으르렁만큼 주위에서도 난리날만큼 방탄소년단 노래가 핫하진 않은것같어.

  •    
    에휴 샤샤샨가 뭐시기 곡보다 더 수준 높은 곡이 많은데 대중성 없으면 무조건 망했다고 하는 대중들 ㅋㅋㅋ

  •    
    트와이스 __ㅋㄱㅋㅋㅋ걔네가 뭐라고..ㅋㅋㅋ

  •    
    웅 방탄 빼줘..ㅋㅋㅋ낄낄 맨날 욕먹는다! 예에! 방탄 너의 힘을 보여줘.. 쟤네들 입 다물게 만들어줬음 좋겠다 쪽팔린 줄 알게

  •    
    상은 모르겠고 여기 댓글들 보니까 가관ㅋㅋㅋ 이미 해외에서는 방탄 음악성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추센데 왜 방탄만 가지고 그러는거야 ㅋㅋㅋ뚫린입이라도 말좀 가려서 하자

  •    
    방탄소년단에서 웃고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람들이 방탄노래알음? 나오자마자 지금 10위권인데 적어도 월간1위 한번은해야 노래상 논할 자격 있는거아님?

  •    
    아니 솔직히 양심점으로 치얼업이 이번년도에 영향력이 없었냐?샤샤샤 따라해주세요~하지도 않았는데 배우건 아이돌이건 할리우드 스타 등등 다 따라하고 광고에도 샤샤샤 거의 다 붙고 멜론 차트에만 14주인가(?)를 있었는데 ㅋㅋ지가수 후려치기 당했다거 치얼업이 무슨 노래냐고 씨 부리네 ㅂㅅ들

  •    
    듣보인데 무슨 노래상을 주니..ㅋㅋㅋ트와이스면 모를까..

  •    
    대상은 엑소 트와이스 나눠 가질거고 솔직히 노래상도 트와이스지 연간1위 거의 확정인데

  •    
    방탄 요즘 외국인들한테 가장 핫하다던데 받을 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