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갓세븐 JB재범과 진영의 끈끈한 우정 비하인드 스토리 제제프



이둘은 제왑 공채 오디션에 각자 따로 준비해서 나갔는데 제왑직원분이 둘을 팀으로 묶어줌(이때 서로의 존재를 알게됨)어찌어찌 제왑공채 최초로 공동1등이 되서 제왑에 들어가게됨 나이는 거의동갑인데(재범이 빠른94,진영이 그냥94)성격이 정반대여서 연습생 시절에 같이다니는 무리도 달랐다고(오디션때 같은 팀이었으면서ㅋ) 근데 왠지 쟤랑 팀을 같이 할것같다는 생각을 둘 다 했다고 먼저 드림하이2를 찍고난 다음에 가수 데뷔를 하게 되는데 그게 바로 jj프로젝트(2012)








제제프 시절의 재범이는 지금보다 더 시크하고 무뚝뚝했고 진영이는 지금보다 더 발랄하고 애교가 있는편이었음 아무래도 외동과 누나가2명있는 가족구성원의차이??(하지만 재범이도 부모님께 애교가 많다고 한다...)이런 인터뷰가 있었는데 어린재범이가 진영이를 혼냄 이유가 애교부린다고ㅋㅋㅋㅋㅋㅋㅋ(동생이 애교 좀 부릴수도 있지ㅋㅋㅋ)근데 진영이도 고분고분하지않음 재범이한테 대들음 서로 성격이 정반대라 많이 싸웠다고함 사실 성격뿐만 아니라 식성 춤스타일 다 반대였음 그러다 제제프 활동을 끝내고 공백기를 가지게됨 시간이 흘러 2014년에 컴백아닌 데뷔를 하게되는데 2명이 아니라 7명으로 바로 갓세븐(2014)




근데 갓세븐으로 다시 데뷔하는 재범이와 진영이 둘의 분위기가 조금 바뀐거임 재범이는 좀 더 유해지고 진영이는 차분해짐 뭔가 둘의 성격이 합쳐진 느낌??제제프때는 진영이 개그치면 잘안받아주던 재범이 이젠 잘받아주고ㅋㅋㅋ서로 더 의지하는 느낌??서로 친한사이가 아니라 깊은사이라고 할정도로 오랜시간 함께해온 재범이와 진영이 그 시간동안 서로 영향을 알게모르게 받았나봄 진영이가 책을 많이 읽는데 이게 재범이의 영항이라고함 좋은거 배우는 진영이ㅋㅋㅋ 


마지막으로 소름돋는 사진 예전에 진영이가 댄스대회 나갔을때 사진인데 제왑오디션 전




제목이 제이비 주니어 배틀ㅋㅋㅋ역시 너넨 운명이었어












COMMENT
  •     

    진짜 둘이 공채오디션부터 드림하이2, 제제프, 갓세븐까지 버텨와줘서 너무 고맙다ㅠㅠ서로 누구보다 끈끈한것같아서 너무 보기좋다ㅎ

  •    
    그것도 있잖아 제제프 데뷔하고나서 각자 드라마오디션봤는데 둘다합격해서 같은드라마출연...

  •     
    애네둘을 붙여놓은건 제와피에서 진짜 잘한 일중 하나라거 생각 ㅠㅠ

  •     
    제젶 ................ 갓세븐 입덕하고 제젶 알았는데 제젶때 올라온 영상들보면 성격이 지금이랑 달ㄹ라서 놀랬음 무엇보다 진영이 목소리 대박이었ㄱ움 뭔가 더 장난기 많은 그런 ...... 지금이랑 목소리 ㄹㅇ 핵반대 ..... 갓세븐 사랑ㅎ랭

  •    
    자랑은 아니다만ㅋㅋㅋㅋ내가 여태까지 많은 아이도루 좋아해왔지만 얘네같이 관계성 재미있는 애들은 첨 봄. 제일 궁금한 것은 제제프때와 갓세븐으로 데뷔하기 전 그 공백. 그 공백기에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기에 둘의 관계가 갑작스레 변한건지 ㄹㅇ궁금함. 심지어 완전 정 반대이던 둘 성격이 서로 섞여서 이젠 성격도 비슷해졌음. 이름도 임재범 박진영이야ㅋㅋㅋ님들 갓세븐하세요. 넘나 평화롭고 꿀잼인것

  •    
    둘다 책 많이 읽어서 이번ㅇㅔ 책관련해서 인터뷰도 함 개멋있어ㅠㅠ갓세븐때메 책도 좀 많이 읽게됨

  •    
    마지막 소름 이름이 저렇다니 제제프로젝트 바운스 노래좋음ㅋㅋ

  •    
    둘이 풍선춘거 진짜귀엽던뎈ㅋㅋㅋㅋㅋㅋ

  •    
    얘네 혹시 걔네임? 그 드림하이에서 하트브레이커로 댄스배틀하던 애들?

  •    
    갓세븐 다 잘생겼던데......... 갠적으로 유겸이........ 힛더스보고 반했어요..

  •    
    모르고눌ㅈ렀는데 가쎄븐글이어서 환호ㅜㅜ 말하지않아도 통하는 뽐녕! 넘죠타

  •    
    둘이 원래 따로따로 다른 그룹으로 데뷔할랬는데 아무리봐도 둘이 같이 있을때가 더 좋아서 같이 데뷔하게된거래 진짜ㅠㅠ쩌러ㅠㅠ존잘프로젝트

  •    
    얘네둘조아~~몬가 말하지 않아도 서로 아는듯한 분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