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허브홈 타가수 비하 논란

이 캡쳐들의 출처는 방탄소년단 허브홈 '프리방'에서 나온 것이며 프리방은 여러 앨범 인증과 스밍 인증을 한 팬들만 들어갈 수 있는 방임. 진성 팬들만 있는 곳에서 벌어진 일들이라는 게 충격적임. 또한 허브홈의 규칙에 주어가 없더라도 유추 가능하면 언금이라고 분명히 공지되어 있음. 그것을 어기면서 까지 타가수와 타팬덤들을 비하하는 이유가 궁금함.





ㅡㅡㅡㅡㅡ1. 대형 아이돌과 중소 아이돌 비하ㅡㅡㅡㅡㅡ


대형 아이돌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것들을 한순간에 회사빨이라고 치부함.

중소 아이돌에게서 촌스러운 냄새가 난다, 아이디어가 나와도 풀어내는 게 대형과 선이 그어져 있는 느낌이 있다, 책 보고 외운 듯한 애교와 보는 사람까지 민망하게 하는 끼부림이 있다며 중소 아이돌을 비하함. 애초에 왜 중소와 대형을 나누며 타아이돌을 깎아 내리면서 자신들을 신격화 하는지 모르겠음.





ㅡㅡㅡㅡㅡ2. 허브홈의 원조 주장ㅡㅡㅡㅡㅡ


허브홈이 언제부터 방탄팬만의 것이 된지는 모르겠지만 댓글을 보면 원조는 못 따라가는 것이라며 자기들이 원조인 마냥 행동하며 타가수 허브홈이 생기는 것을 자기네들을 따라한다며 비난하고 있음. 도대체 언제부터 허브홈을 만드는 것이 방탄소년단 팬들을 따라하는 것이 되었는가?




ㅡㅡㅡㅡㅡ3. 심심하면 하는 듯한 타팬 저격&비하ㅡㅡㅡㅡㅡ


주어만 없으면 되는 줄 아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인 듯함. 심지어 타팬을 atm으로 둔갑시키고 있음.




ㅡㅡㅡㅡㅡ4. 타팬덤 비하에 이은 타가수 비하ㅡㅡㅡㅡㅡ


현재 중국 진출 또는 활동 문제는 엄연히 해당 가수한테 굉장히 예민한 문제일 수가 있음. 자기 팬들만 모여 있는 곳이라고 남의 가수의 위기를 자기들의 기회로 생각하는 모습이 눈살 찌푸려짐




 ++++++++분명 허브홈을 목적으로 하는 팬 커뮤니티니이며 충분히 허브홈의 기능을 하고 있다고 생각될 만큼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공구나 스밍 총공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등업 조건 역시 진성팬들 만이 가입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COMMENT
  •     

    중소만의 냄새? 촌스러워? 책 보고 외운듯한 애교? 너무 의욕만 넘쳐서 민망함은 보는 사람 몫인 끼부림? 좋은 아이디어가 나와도 대형보다 못 풀어 나가는 중소? 비하도 비하도 정도껏해야지 마인드도 언행도 역겹다 진짜 다른 가수들 깔아 뭉개면서 너네 찬영하면 살림살이 좀 나아지니? 행복해? 조카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 이때까지 헙홈에서 저러고 놀았니 중소 애들 비하하면서? 헙홈은 타가수 까는 곳이 아닐 텐데 ㅋㅋㅋㅋ 촌스러운 냄새나고 책 보고 외운 듯한 애교 부리고 의욕만 넘쳐서 민망함 주고 아이디도 잘 풀어내지 못 하는 회사의 아이돌 좋아하는 나는 나가 죽을게요 어이가 없어서 진짜 그래 니네 가수 차암 잘났다; 너네가 최고해라;

  •    
    ㅁㅊ 헙홈을 이렇게 사용하고 있었어????

  •     
    얘네 그것도 ㅈㄴ유명하잖 오픈톡에서 엑소까고 루머만든거 걸려가지고 ㅉㅃ에서 ㅂㅌ개인게시판 없어진거 머글들도 왜저러냐고 없애자고했었지

  •     
    내가 얘네 몇번이나 말했잖아ㅋㅋㅋㅋ앞에서는 천사인척 뒤에서는 조카 욕한다고ㅋㅋㅋㅋㅋ 엔터에서 글올라올때마다 쟤네 착한척하는거 진짜 역겨움

  •    
    허브홈이 남연갤이랑 똑같이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댓글에서 읍읍 하는거 저거 남연갤애들이 하는거잖아ㅋㅋㅋㅋㅋ 이젠 확실히하자 엑소루머퍼트리고다니면서욕하는남연갤=방탄팬

  •    
    공카랑 헙홈에서부터 저따구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성부터 덜돼먹은 애들만 모여있는구나 저래놓고 항상 피코질 했던거야? 진짜 소름돋아 미치겠다

  •    
    아니 나 지금 소름돋았어 저거 남연갤 패턴이랑 완전 똑같잖아ㅋㅋㅋㅋㅋㅋ 작년에 남연갤이랑 여시에서 옾챝으로 엑소까다 걸린 애들도 아미였는데 ㅅㅂ 남연갤애들이 방탄팬인거 아님?ㅋㅋㅋㅋㅋ

  •    
    미쳤네 쟤네팬들 저번에 오픈카톡으로 엑소 까고 루머 만들다 걸린적도 있지않냐ㅉ

  •    
    소속사 때문에 상 못받는 줄 아네ㅋㅋㅋㅋㅋㅋ 비스트는 중소인데도 대상받았어ㅋㅋ 큐브면 거의 대형 아니냐 하는데 이 당시엔 전혀..ㅋㅋ 비스트가 먹여살린거임 

  •    
    우리 EBS사건때도 소수의팬들때문에 내가 밤에 사과문 작성하면서 엑톡애들이랑 수정하고 욕먹을거 감수하고 사과했어 근데 니들은 무조건 어그로나 무개념탓으로돌리고 맨날중소돌부심부리면서 타가수까더라? 피코개쩔어ㅋㅋㄱㄱㅋㅋ아진짜 너무화난다

  •    
    저게 어딜봐서 ㅇㅅ까글이냐는 사람들은 수능 언어영역에서 9등급맞을 놈들인듯ㅋㅋㅋ 타팬이 봐도 저건 누가봐도 ㅇㅅ까글인데ㅋㅋㅋㅋㅋㅋ 중소기획사 까글은 뭐 떡하니 중소라고 써놔서 말할 것도 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