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손연재 최재우 콜라보 김연아 통수 친 사건




COMMENT
  •     

    저런데서 손연재 인성이 보임
    그런게 여러번 반복되니까 인간이 싫어지는거지

  •    
    퀸연아는 저런 듣보잡들 신경 안 쓸 듯
    듣보들이 어그로 끌어봤자 듣보니까

  •     
    손연재 쟤 근혜랑 연줄있대매

  •     
    김연아로 계정 홍보
    뷰 많아지니까 손연재 글 올리고 이게 더 좋다
    손연재 : ㅋㅋㅋ  굳

  •    
    왜케 손연재를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냐.. 저게 그리 큰 문제인가? 존나 유치함

  •    
    글내용 바꾼거 아닌데.. 김연아 사진 올리고 그다음 손연재 영상을 올렸다는거
    뭐가 그리 까일일인지는 모르겠다 위의 스키선수가 손연재가 더좋다라고 한거밖에 더있나 

  •    
    실력도 없는데 빽만 믿고 설치니까 그러지. 세계대회나가서 얼마나 망신당하고 다니는데

  •    
    김연아랑 찍은 사진 올려놓고 바로 다음 글을 김연아랑 사진 찍은 것보다 손연재가 더 좋다 라고 하는데
    여기서부터 문제가 있다는 걸 모름? 위치를 봐서는 지가 사진 찍고 싶어서 자기 폰으로 찍어서 올렸는데 뜬금 없이 다음글로 무시하면 예의가 없는거야 그럴꺼면 처음부터 김연아 사진을 올리지를 말던가 아니면 사진에 대한 건 언급 없이 손연재가 좋다고 하면 되지 왜 저따구로 행동함? 그것도 국가대표면 공인일텐데?
    거기에 손연재 ㅋㅋㅋ도 솔직히 공인으로써 예의가 없는거지 대놓고 김연아보다 손연재가 더 좋다. 라는 글에 ㅋㅋㅋㅋ라니 싫고 좋고를 떠나서 사람으로써, 거기에 김연아가 훨 선밴데 ㅋㅋㅋ가 뭐냐? 

  •    
    아무리 봐도 김연아 빗엿 먹이려고밖에 보이지않는데?
    예시중에 넌 유명인이란 예시를 달아둠
    너랑 같이 누가 찍었어
    그리고 같이 찍은 누군가가 자기 페북에 그 사진을 올렸고
    그런데 그게 페북 이슈가 된거지 ㅎ 와 쩐다~ 하고
    엄청 사람들이 몰려왔지 그 사진을 보려고 ㅇㅇ

    근데 저 사람이랑 찍은게 뭐가 그리 대단함 ㅋ 내가 보기엔 이사람이 훨 쩌는데? 하고 다시 글을 올리고
    밑에는 "이 사람" 이라는 당사자가 ㅋㅋㅋ하고 덧글을 달며 그 친구들이 나이스~ 하면서 쭈욱 덧글을 단다고 생각해봐...

  •    
    면전에서 예의없이 구는거보다 훨씬 더 딥빡 

  •    
    대놓고 비교하는글을 올렸다는게 문제. 김연아랑 가까운사이도 아니고, 글 보면 처음보는사이인거같은데 손연재 띄워주기위한 소재로 연상의 빙상계 선배 선수를 이용해먹었다는게 괘씸하다는거지

  •    
    걍 김연아에 취한 애가 별거 아닌걸로 트집잡는거 같은데
    김연아가 뭐 성역에 있는것도 아니고 김연아랑 사진 찍은것보다
    나는 손연재가 더 좋다 이럴 수도 있는거 아님?
    이게 뭐가 문제야?
    김연아보다 손연재가 더 좋다고 한 말 자체가 문제냐?

  •    
    손연재가 논란이 많긴하지만 이건 진짜 괜히 트집잡는거로 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