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멜론 어워드 앨범상 신인상 논란 엑소 방탄, 블랙핑크 아이오아이




COMMENT
  •     

    음원,음반,투표 모든 부문에서 엑소가 앞서는데 정당하게 받은거라고 정신승리하는 방탄팬들아 어디가서 대상가수팬이라고 하지마

  •    
    이럴려고 매일매일 투표했나 자괴감이 든다

  •     
    방탄소년단은 잘못없어 지네도 읭? 했는지 당황하더라 결론은 멜론씨1발아

  •     
    진짜 다른분들이 보시고 오해 하실까봐 말 하는건데 방탄이 잘못한게 아니라 멜론이 잘못한겁니다!ㅜㅠㅜㅜ 방탄 분들도 호명되시고 나서 당황하고 놀라신 분위기였어요 몇몇 에리분들이 방탄 및 아미에게 험한 말을 하는 부분에 있어서 저라도 사과 드립니다

  •    
    엑소가 왜 대상인지 이해가 안되는 1인
  •    
    방탄소년단 너무 까여서 불쌍해 .. 노력해서 상받은건데 주워먹었다는 개소리나듣고... 저런 개소리하는년들 지옥가게해주세요

  •    
    빅뱅팬들 작년에 이거 왜 그냥 넘어갔냐?? 앨범상 엑소한테 강탈당한거였네


  •    
    작년 멜론 대상 해명해봐 ㅋㅋㅋㅋㅋㅋ 빅뱅한테 다 쳐발린 엑소가 대상탄거 해명좀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빅뱅꺼 주워먹었어ㅠㅠ 대상 세개중에 제일 쩌리인 아티스트상 타서 열폭하는 엑퀴 넘 불쌍하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