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예리 키우는 레드벨벳 언니들 ㅋㅋ 인성

예리는 레드벨벳 유일한 미자인 막내로써 18살임 (데뷔는 고1때)

연습생생활을 오래해서 5학년때부터 레드벨벳 언니들이 거의 지금까지 업어 키웠다고 할수있음 

그래서 거즘 육아벨벳ㅋㄱㄲ 

본격 육아벨벳 시리즈 모아보기





아무것도 모르는라디오초보 쌩신인인 고1애기 사고치기직전에 수습하는 언니

예리 :ㅇㅅㅇ.. 라됴싄기해..

아이린 : 억 예리야 마이크..





놀란막내 혹시나 다쳤을까봐 안절부절





물도먹여주고 입도 닦아주고 삼킬때까지 눈을 안뗌ㄱㅋㅋ






막내말할때 집중해주기





머리때문에 우에엥 언니 하니까 후다닥 달려가서 머리정리해줌ㅋㅋ






굳이 언니 안불러도 머리묶어준다고 불러서 야무지게 묶어주기






데뷔한지 얼마안된동생 잘하는거 보면서 흐뭇한 구막내






무대에서 준비할때 장난치면 까꿍 하면서 놀아주기 (슬기표정ㅋㅋ)






우리막내 머리때문에 헤드폰안빠지니까 후다닥 가서 빼주기






신난 막내 궁디팡팡






ㅋㅋㄱㅋㄱㅋㅋㄱ 아무것도모르는 애기(예리)키우는중인 육아벨벳을 응원합니다






COMMENT
  •     

    아이린이 예리 학교 가기 전에 고기 구워 먹임ㅋㅋ 교복도 다려주고 웬디는 전날밤 사과 깎아서 통에 넣어놓고 포스트잇으로 예림이꺼♡라고 써 놓는다고..크흐 넘나 귀엽다

  •    
    아이린이 예리 등교하기전에 교복 다림질해준데ㅋㅋㅋㅋㅋ

  •     
    저런 사랑 받는 것도 복이다 진짜 ㅠㅁㅜ 레드벨벳 비즈니스가 아니라 진짜 사이 좋은 것 같애ㅠㅜ

  •     
    예리근데 은근섹시함.. 7월7일때 소화력보고 놀랐음 ㅜㅠ비내추럴같은 고급섹시 다시해주면 예리 기대할만할듯

  •    
    레드벨뱃은 인원이 적은 편이어서 그런가 그룹 자체가 뭔가 아기자기하고 러블리함.이러니 여덕들이 안 모일 수가...ㄹㅇ

  •    
    예리 방송태도논란있었을때 어이없었음. 멤버들 다 친하고 언니들이 예리랑 조이 엄청 예뻐하구 예리도 장난끼넘치는 그냥 막내인데 방송에 나온것만보고 예의없다느니ㅠㅠ

  •    
    김예림 아무 생각 없어보이는데 ㅈㄴ귀여움ㅋㅋㅋㅋㅋ

  •    
    예리 없으니까 레드벨벳 너무 허전해보여ㅠㅠㅠ빨리 완전체 보고싶다

  •    
    에이핑크,레드벨벳이 착하기로 유명하잖아

  •    
    뭐가제일좋냐고 묻는 질문에 멤버들이요..ㅎ 하는 예림이ㅠㅠ 조이가 자기가 예리였다면 덤덤때활동하면서 매일매일울었을것같은데 잘참아줘서 장하다고 했는데ㅜㅜ 예림아이제 아프지말고 울지마~

  •    
    예리 부럽다..... 저렇게 이쁘고 착한 언니들이 다 챙겨주고ㅠㅠㅠ귀엽다ㅠㅠㅠㅠㅠㅠ

  •    
    예림이가 아무래도 언니들이랑 8살, 5살, 3살 차이나다보니까 진짜 애기같고ㅜㅜ 그럴듯 .. 그리고 슬기 아이린은 예리 12살때부터봤으니까 더더욱 애기같을거곸ㅋㅋㅋ

  •    
    이런거 좋음 힐링되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