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B1A4 SNL 이세영 성추행 논란



상황설명을 해주자면 오늘 snl에 게스트로 비원에이포가 나왔어 그리고 snl에서 올려준 영상에 이세영을 비롯해서 여자 크루들이 우르르 나와서 비원에이포 민감한부분을 만지고 갔어



 다들 민망해하고 있고 잘듣다보면 바지벗으라는 말도 있어



근데 이일이 처음이아니야 인피니트분들한테도 그랬었어 인피니트영상에서는 이제 다만졌다 이런 얘기도 들려 지금 snl페북에 페메 하면


이런식으로 나오거나 씹고있거든 



솔직히 난 바나여서 이게 좀 이슈화되기 전엔 그냥 빨리 snl에서 공식적으로 사과받고 끝내고싶었어.. 절대 덮는다는 말은 아니야 아마 대부분 바나들이 이런생각을 할거야 내일이 1년3개월만에 컴백이고 거즘3년만에 정규인데 비원에이포 처음 보시는 분들은 snl에서 성추행 당한 애들 이렇게 생각하시고 말거같았거든 그렇지만 지금 타싸로 다 퍼져나가고 있고 이슈화 되고있으니 차라리 일이 좀 커져서 제대로 사과받고 넘어갔으면 좋겠어 그리고 제발 이미지 이상하게 되지 않길 원해.. 


snl은 빨리 비원에이포랑 인피니트한테 제대로된 사과문을 써주길



COMMENT
  •     

    타팬인데 ㅈㄴ화난다ㅋㅋㅋ snl 왜저래? 진짜 만졌든 안만졌든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닌데 이건 엄연히 성추행인데; 진짜 내가수가 저런일 당했다 생각하면 너무 화난다 바나분들 이세영이랑 스텝들한테 꼭 사과 받아내세요

  •    
    상황이 뒤바꼈으면 이미 기사화 돼서 난리났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돌이니까~ 하고 장난식으로 넘어가려는 태도 매우 뭣같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밑댓처럼 만졌든 안만졌든 그딴 행동을 한 게 잘못임 그리고 제일 어이털렸던 건 그걸 보고도 방관하면서 웃고 바지내리라는 등의 발언을 한 스태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nl 답장 준것도 전혀 반성없고 대충 넘기려는거 같음;;

  •    
    남자애들끼리도 잘 안하는 장난인데.. 다 큰 어른이 여자한테 공공적인 장소에서 저렇게 당하면 진짜 수치스럽고 부끄러울듯. 화내기도 어려울거다. 화내면 이상한 사람 취급받을게 뻔하고 괜히 일 크게 만들면 여러모로 손해니까 남자로서

  •    
    인피니트 영상보면 이수민이 엘손올리고 만진거 뻔히 보이고 이세영이 성규랑 이성열 만지는거 너무잘보이고 애들도 당황하는거 보이는데 이ㅈㄹ 

  •    
    아이돌팬도 아닌 그냥 지나가던 남잔데 괜히 고마워서 댓글 하나 남겨. 앞으로 다른 사회문제에서도 남성이란 이유로 넘어가는 일에 관심 가져주면 좋겠다 물론 어느쪽이든 성차별, 성추행은 나쁘다는 뜻이야 ㄱㅅㄱㅅ

  •    
    만진 쪽이 허벅지든 소중이든 중요하지 않음.. 본인 동의 없이 신체 만지면 그게 성추행이지.. 그리고 인피니트 동영상 보면 더 가관이더만 멤버들 앞에서 다 만졌다!! 하는데 남자패널이 여돌 가슴 부위 다 만지는 시늉하고 당사자 앞에서 다 만졌다!! 해봐 얼마나 수치심이 크겠어 이건 사과 받아야하는게 맞음

  •    
    진심 이 일은 그냥 어영부영 넘어가면 안 되는 일인듯 싶음ㅇㅇ 애들 상처 받았을까 걱정 됌...아이돌 이라고 막 대해도 되는 사람들 아니고요^^ 남의 집 귀한 자식 입니다. 행동 하나하나 조심 해주세요 진짜 빡치니까^^?^??^?

  •    
    나 바난데 저거보고 진짜 멘탈 나감.. 울 오빠덜.. 그리고 비포말고도 인피니트 분들께도 그랬다며 진짜 그냥 사과받고 넘어가고 싶다ㅜㅜ

  •    
    주위에 있던 스태프들도 정말 답이 없다고 생각한다. 평소에 얼마나 저런 짓을 많이 했길래 옆에서 바지내려~ 하며 거들수있는거지

  •    
    snl 폐지안함? 난저거 보는 사람들 이해가안가드라~

  •    
    기사댓글 보니까 진짜 발암이더라 팬들이 유난 떠는게 아니라 성추행은 엄연한 범죄인데 그게 유난떠는건가? 신고식이랍시고 남자크루가 한참이나 어린 여자게스트 쫙 세워놓고 다같이 몰려가서 중요부위 만지고 다 만졌다고 좋아하고 이제 긴장풀렸으니까 바지벗어 라는 말 했으면 SNL은 그냥 폐지될거고 남자게스트들은 전자발찌 찰거임. 근데 성별이 바꼈다는 이유로 그저 사과5줄로 끝내네. SNL프로그램 성향이 그렇다고해도 이건 방송 중 상황도 아니고 비하인드 영상 즉 대기중에 크루들에게 게스트를 소개하는 영상이고 성추행을 했는데 프로그램 성향이 원래 그렇다고 예능인데 뭘 그러냐고 넘어가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나

  •    
    snl은 원래 그래~는 말이안된다고ㅋㅋㅋㅋㅋㅋ대본다짜여진 상태에서 저런장난한거면 우리도 웃고넘어갔지 근데 무대뒤에서 갑작스럽게저러니까 성추행 성희롱이라는거야 졸라예민한 문젠데 에센엘이 가볍게생각하는거같아서 짜증남

  •    
    시엔블루 매니저 소환해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