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빅뱅 신곡 발매 10분만에 대업적 달성 에라모르겠다




컴백하기전부터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더니




컴백하자마자 앨범발매 10분후 앨범좋아요 1만 달성










컴백하고 멜론 실시간검색어 독차지 게다가 루저는


1년전 곡;;;;;









게다가 멜론이용자수가 너무 많아서


다운로드가 막힘






거기다 타이틀2개+추가된 수록곡 1개까지


멜론 '최초' 3위까지 지붕킥 달성








지금 빅뱅 실시간 순위 엄청난 화제성인듯.




COMMENT
  •     

    더 놀라운건 그냥 빅뱅이라서 듣는다기보단 노래가 진짜 좋음. 매번 이러는것도 진짜 엄청난 능력.. 얼마나 고생했을지 눈에 선하다

  •    
    멜론 진입 역대 최다 이용자수.. ㅎㅎ 그냥 이름을 갓뱅으로 바꾸자 ㅋㅋㅋ

  •     
    나만 이러는지 모르겠는데 나는 빅뱅 신곡 나오면 걱정하거든 워낙 기록이 좋은 그룹이라 그 전 기록보다 안좋면 기록이 대단해도 어그로들 꼬이니까.. 근데 걱정한 내가 민망하게 빅뱅은 항상 자기 기록을 깨더라ㅠㅠ 우주킥에 진입자수 기록세운거보고진짜 너무 자랑스럽고 이런 가수 팬이라는게 행복했어

  •     
    빅뱅 신곡 점유율 100%임.. 1위 35% 2위 33% 3위 32%

  •    
    이런게 진정한 원탑이지 ㅋㅋㅋㅋ 근데 엑소팬들은 팬빨로 반짝 1위한걸로 자위질 하면서 엑소가 원탑인줄 알더라

  •    
    이용자수 11만넘음 ㅋㅋㅋㅋ

  •    
    10년차라 더 대단한거 아이돌10년차면 보통 대중적관심은 식는데 역대 아이돌 그룹중에 10년차되서도 본인기록 본인이 깨는 그룹이 몇이나 있나

  •    
    진짜 쩐다 대중성 오지네

  •    
    빅뱅은 인정함. 게다가 남초사이트에서도 빅뱅 신곡 기다리고있었음

  •    
    뱅순이 인생 10년차. 남들이 이제 힘빠진 그룹 아니냐 할 때도 이 서릿발 길을 꼿꼿이 걸어온 보람을 오랜만에 또 느낍니다 ㅠㅜㅜ 이 이상 흥하기란 쉽지 않겠지만 더 오래 유지해서 군대 다녀오고도 성숙해진 음악으로 다시 만났으면. 물론 라스 무도도 기다립니다♥♥♥

  •    
    지붕킥이아니라 우주킥임ㅋㅋ진짜

  •    
    멜론 역대 진입자수 에라모르겠다 117.398 ㄷ ㄷ ㄷ ㄷ ㄷ ㄷ ㄷ 리스펙

  •    
    빅뱅은 대중이 팬덤인 그룹임ㅋㅋㅋ그게가장큰장점이지. 평소에좋아하든안하든 일단노래나오면무조건들어봄ㅋㅋㅋ롱런할수밖에없음.

  •    
    진짜 팬질하면서 3곡이 동시에 지붕킥 된건 또 처음봄 팬들만 들어서 이런 상황이 벌어질수 없는데ㅠㅠㅠ진짜 고맙게 생각함 빅뱅노래 같이 기다려준기분?ㅠㅠ

  •    
    낮에 지붕킥한거는 진짜 대중들의 선택인거지 팬덤으로도 어쩌지못하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