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빅뱅 탑 논란의 화장실 응가 사진



인스타에 올렸다가 삭제함;



COMMENT
  •     

    미친놈

  •    
    얘도 관종끼가 설리못지않네 지 똥싸는걸 왜올려 정신이상한듯

  •     
    술쳐먹었나?

  •     
    와 ㅋㅋㅋㅋㅋ 진짜 빅뱅이 벼슬이네 ㅋㅋㅋㅋ 다른 아이돌들 저런 사진 올렸으면 개난리났을건데 뷮들 뮤비스포고 자기들보라고 올린건데 왜 니네가 보고 지랄하냐고 그러네 ㅋㅋㅋㅋ 얼탱이없다 ㅋㅋㅋ 하긴 멤버들 중에 논란이나 사고 안 일으킨 멤버가 없으니 저 정도는 아무것고 아닌가봐 ㅋㅋ

  •    
    엥 뮤비스포면 똥싸는 사진 올려도되는거임? 노잏9

  •    
    역시 약국엔터ㅋㅋ 조만간 소속사 단체도핑 들어가야 함

  •    
    니네 작년에 돼지사진 올라왔을때도 조온나 지랄한거 기억안나냐ㅋㅋㅋㅋㅋㅋㅋ결국 뮤비스포였는데 사과한 사람 ㄹㅇ 한명도 못봄

  •    
    아니 스포면 더러운 돼지 항문 사진 올려도 되냐? 개안 인스타라 자유롭게 올려도 된다고 하지마라. 연예인들의 sns는 이미 개방된 공간이다

  •    
    창밖으로 담배꽁초 버리지 맙시다 나이 30쳐먹고 공중도덕 개념이 없어요? 내가 팬이라서 당신같은 인간 욕먹어가면서 쉴드쳐야 해?

  •    
    스포라는 증거없음 그저 팬들의 쉴드일뿐

  •    
    작년 돼지 사진 스포라도 한두장 올렸어야지 팔로하고 있었는데 ㄹㅇ 놀라고 혐오스러워서 언팔했음. 스포를 꼭 저런 어그로성 게시물로 밖에 못함? 수준봐 극혐

  •    
    진짜 와이지남돌이 좋긴 좋넼ㅋㅋㅋㅋㅋ 엑소나 여친이 저런 거 올렸으면 가루가 되도록 까이고 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와... 예술적으로 미쳤고 예술이라는 소리를 듣는구나 ㅎ..

  •    
    지금 정확하게 저사진 뭔지도 모르면서 일단 욕하는건 좀 아니지않냐 ㅋㅋㅋㅋㅋ 작년에도 돼지사진 쩔어뮤비스포로 올린건데 미친놈이라면서 욕하더니 막상 보니까 뮤비스포였잖아 확실한것도 아닌데 일단 욕하는수준 ;

  •    
    아니 저각도가 ㅂㅅ들아 저게 셀카냐 딱봐도 12일날 컴백하는 뮤비스포아니냐 쩔어 뮤비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