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블랙핑크 제니 실물 느낌?

팬들이 찍은 직찍임@@ 지금 실물느낌쩐다고 완전 핫함!



무표정하면 냉미녀인데 풀리면 매력 개낭낭햇..!

주간아보고 완~전 빠져듬!!!기엽더랗ㅎㅎㅎ



잔망터지고 사진찍을맛 정말 오지게 나겟어....요즘 블핑에서 덕몰이 겁나게하고잇음!!



 

외모는 고양이상인데 행동은 멍뭉이야ㅠㅠㅠㅠ사랑스러어ㅠㅠ





 

이목구비 시원하게생겻음 진짜 피부하얘서 더돋보이고잇음!!

맨첨에는 지수가눈에들어오더니 점점 제니가 치고올라오고이써 둘다조앟ㅎㅎㅎㅎ




진짜 매력터질때가 웃을때임인정?! 울젠득이 귀여운것...!

아이?아기?목소리낼때ㅠㅠㅠㅠ방심하다 심장어택당해 반전매력 존좋이야ㅠㅠㅠ




볼수록 손나은 진짜닮앗다?분위기도 비슷함!! 이쁜얘들은 이쁜얘들끼리 닮나벼



COMMENT
  •     

    얼굴이예쁜사람보다 인성이좋은사람이 성공하는 세상이었으면좋겠다

  •    
    얘 과거에 대한글봐서ㅎㅎ팬들은 루머라고 ㅂㄷㅂㄷ대던데 나는 가해자들이 잘되는 세상보기싫음ㅎㅎ 솔직히 블랙핑크 좋은데 제니가 조금 거슬림

  •     
    지수때문에 입덕하고싶은데 얘때매 거슬려서 걍 안함

  •     
    얘 과거 인성논란 피드백 왜없음ㅋㅋㅋ솔직히 지도 동양인이면서 같은 동양인 한국애들 괴롭혔다는거 진짜 소름

  •    
    얘때매 당한 피해자들이 수두룩하더만

  •    
    얘는 영업글 올리면 안 될텐데? 루머라고 하기엔 뉴질랜드 한인들 사이에서 너무 유명함. 그냥 문제아던데?

  •    
    바나나였던 주제에 한국에 와서 아이돌이라... 미국인 행세하면서 같은 한국인 괴롭혔다잖아. 한국인 호구로 아는 검은머리 미국인입니다 잊지마세요. 한국인이 유학 생활 시 인종차별 받는게 얼마나 치욕스럽고 고통스러운 일인데 심지어 같은 한국인에게 인종차별 당했다고 생각해보세요. 당한 애들은 피눈물 흘렸을겁니다. 그리고 주간아에서 로제랑 리사한테 말하는 태도보니 자기보다 약하다고 생각드는 사람들한테 어떻게 해왔을지 눈에 훤하던데요.. 솔직히 평소에 비슷한 문제 있었던 아이돌도 꼴보기 싫었지만 같은 한국인을 괴롭혔다는 게 더 열받고 그 고통을 조금이나마 아는 사람으로서 절대 곱게 보진 못 하겠네요. 루머라는 피드백도 없고

  •    
    응 한인왕따 바나나....ㅠㅠ

  •    
    뉴질랜드 있을때 동양애들 그렇게 무시하고 괴롭혔다던데 여기서 돈벌면서 속으로 뭔생각하고 있을까ㅋㅋㅋ소름돋는 인간ㅋㅋ

  •    
    난 제니 말하는거 저렇게 귀여울줄 몰랐음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예쁘다 노래도 랩도 잘하구 

  •    
    근데 유학생활 하면 가끔 현지인들이랑 같이 지내는 한국인 뒤에서 아니꼽게 보는 한국유학생들 있던데 그런 애들이 일부러 제니가 연습생 됐다는거 듣고 욕하려고 입맞춘거일 수도 있음. 게다가 증거는 졸업사진만 있으니까 섣불리 믿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됨. 심지어 유학생활 할 당시 그곳에 있던 학생들 중엔 제니 좋은애라고 직접 말한 사람도 있었고..

  •    
    얘 과거썰 한두명이 푼게 아니더만ㅋㅋㅋㅋ팬들 쉴드 지리네ㅋㅋㅋㅋ빠순 깍지끼면 뭐가 옳고 그른지 판단하는 능력이 사라지냐?주작이었으면 소속사에서 발빠르게 해명을 하든 대처했겠지ㅡㅡㅋ

  •    
    졸업앨범 하나로 인증 가능하면 뭐가 불가능하냐 ㄱㅅㅎ 일진사건때도 졸업앨범 주면서 ㄱㅅㅎ 일진아니라고 했는데 졸업앨범은 증거따위로 치지도 않았으면서 하여간 지네 믿고싶은것만 믿지 니네가 이래서 욕먹는거야

  •    
    과거논란 친구들이 해명했다고 하는데 해명한애들이 "외국인"밖에 없음

  •    
    대부분 노래나 컨셉이 취저당하는데 입덕길 가려다가 제니때문에 그냥 발만 걸치는사람들 많음.나도 노래도 듣고 주간아도 찾아봤는데 티비에나온 언행은 참 착하게보이게 느릿느릿 하던데 과거에 그랬다니 매치가 안되서 혼돈의 카오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