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샤이니 일본 정규앨범 데뷔 반응


무대 방송 한번에 바로 야후 재팬 실검 1위 찍음



5위는 태민임ㅋㅋㅋ

 

 

 

 

이게 무슨일이냐하면

12월 14일 그러니깐 이틀 전에 후지TV에서 FNS 가요제가 열렸음!! 우리나라 공중파 연말 가요 무대같은 느낌인데 일본에 한류 쩔었을 때는 소녀시대, 카라 등 걸그룹도 많이 출연했었는데 근래 몇년동안은 보아 이외에는 한국 그룹을 잘 안불렀음...



 

 

근데 SHINee가 올해 출연하게 된거!!

칭찬의 박수 짝짝짝!!

 


 

 

일본 활동 열심히 하더니 공중파 가요제 출연...ㅜㅠㅜㅠㅜㅠ 여러분 제복 이쁜 것 좀 보세여ㅠㅠㅠ

 

 

 



 

그리고 에블바디를 뙇!!(사진 좋은거 찾고싶은데 일본 방송은 저작권 엄격해서 풀린 영상이 잘 엄뜸...)

 

 

 

공중파라 그런지 샤이니를 처음 보는 사람들이 많았나봄

일본 트위터에서 이런 해시태그가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웃길려고 만든 태그인줄 알았는데 진짜 일본인들이 샤이니의 왼쪽 사람 누구에여? 샤이니의 오른쪽 사람 누구에여? 이런 트윗들이 많음......ㅋㅋㅋㅋ귀엽ㅋㅋㅋ 

 

 

 

이런 트윗들도 많이 올라오구...

 


 


 

 

그리고 어제 센터에서 열일한 태민이는..

 

 

 



 

 

워후~~~~ 샤이니의 중간사람이 뒤집어 놓으셔따~~~~~

 

 

 


 


 

일본 정규 앨범 낸 것도 반응 좋구 샤이니 정말 짜란다짜란다 짜란다!!!



COMMENT
  •     

    FNS가 약간 크리스마스 파티 느낌이니까 약간 얌전한 노래 부를 줄 알았는데... 이번에 일본에서 새로 낸 곡이라던가...ㅋㅋㅋㅋㅋㅋ 에블바디 부르는 거 보고ㅎㄷㄷ FNS가요제는 백퍼 라이브라 음 한 번 잘못 잡으면 끝장인데 진심 잘 부르더라...

  •    
    나 이거 본방 봤는데 왜 최신곡 안부르고 에브리바디 부른거임? 그리고 칼군무? 진짜 멋있더라 노래 한곡으로 거기 나온 일본가수들 한방에 전부보내버림

  •     
    샤이니도 무대에서 엄청 열심히 하는게 보였음 항상 열심히 하긴 하지만 진짜 몸이 부숴질듯 추더라

  •     
    와 좀 쩌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