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현재 논란되고있는 백상예술대상 센터 정해인 총 정리



어제 열린 제54회 2018 백상예술대상

별들의잔치답게 다양한 배우들이 모여서 자리를 빛내줬음.







쟁쟁한 후보들 가운데 최고의 배우에게 준다는 TV프로그램 최우수연기상은 6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남주와 13년만에 백상에서 상을탄다는 조승우가 차지함.









그리고 영화부문 최우수연기상은 백상에서 6년만에 상을 타게된 김윤석과 백상을 끝으로 시상식을 올킬한 나문희님께서 차지하게 됨.







이후 티비부문 대상을 비밀의 숲 영화부문 대상을 1987이 받게되면서 조승우와 김윤석은 최우수연기상을 받은 배우이자 대상작 출연 배우가 됨(심지어 김윤석의 또다른 주연작인 남한산성은 영화작품상을 수상함)



그렇게 볼거리가 가득했던 백상예술대상이 끝이난 뒤 수상자들을 대상으로 찍은 한 장의 사진이 올라오게되는데.. 



대뜸 정해인이 정가운데. 센터를 차지하고있음










2017 백상예술대상에서는 대상수상자인 김은숙이 센터를 차지하고







2016 백상예술대상에서는 대상수상자인 이준익이 센터를 차지했는데







2018 백상예술대상은 뜬금포 정해인.

심지어 정해인이 받은 상은 신인상도 최우수연기상도 아닌 '인기상'


(같은 인기상 수상자인 수지는 두번째줄 왼쪽 사이드에 위치)







그 덕에 영화부문 최우수연기상 수상자이자 영화부문 대상&작품상의 주연배우 김윤석은 두번째줄로 밀려남...









그리고 이와 비교되는 별그대로 인기상을 수상했을 당시 김수현의 모습...



언제 다시 받을 수 있는 상인지 모르는데 센터를 뺏긴 배우의 팬들과 사진을 본 대중들 사이에서 현재 태도가 아쉬웠다는 말이 나오는 중.



COMMENT
  •     

    미스코리아로 비교하자면 진선미 대신 포토제닉이 센터선거라는데 이거듣고 빵터짐ㅋㅋㅋ

  •    
    솔직히 대선배님들 계신데서 겨우 인기상 탄 신인배우가 센터에 떡하니 저러고 버티고 있기 쉽지 않은데 좀 뻔뻔해 보인다. 드라마에선 넘 좋았는데 실제 인성은 영 아니구만 대실망..

  •     
    김윤석은 무슨죄임ㅠㅠ 6년만에 최우수상인데..

  •     
    그와중에 김수현 졸귀탱ㅋㅋㅋ

  •    
    남자여우.. 극혐이다 분명 pd가 손짓으로 나오라고 했는데도 불구하고..철면피

  •    
    심지어 김수현은 저때 별그대끝난후고 상3개받았을때랰ㅋㅋㅋㅋ ㄹㅇ비교안할래야 안할수가없네

  •    
    쟤는 눈치가 없는게 아님ㅋㅋㅋㅋㅋ

  •    
    오래가는 배우와 아닌 배우의 시작점

  •    
    자기는 저기서 암것도 아닌데 센터에 떡하니 서면 뭔가 불편하지도 않나?ㅋㅋ서라고 해도 부담스러울텐데?

  •    
    김윤석 배우님 팬인데....진짜 속상함 매년 상 탔으면 한번쯤은 그러려니하고 넘어가겠는데 6년.. 심지어 작품도 대상탔는데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뒷열 중앙보다 맨 앞 좀 사이드가 낫지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뭐 영화감독님이나 다른 분들이 서신것도 아니고...

  •    
    김수현 저때가 별그대로 난리난리 났을때 인기상 포함해서 3개인가 상탔을때라고 함.. 너무 비교된다.. 김윤석 아는 체도 안하는거봐

  •    
    댓글에서 여러가지 비유 나온거보고 빵터짐 ㅋㅋㅋ베댓처럼 미스코리아 진선미 대신 포토제닉상 or 우정상 받고 센터자리 차지하고 사진찍기/ 결혼식에서 신랑신부 사이에 껴서 사진 찍는 하객 ㅋㅋㅋㅋ/ 가요대상에서 신인상받은 걸그룹이 가운데 앞자리 센터고 대상받은 이효리는 뒷줄에서 소감말하기(감히 상상이 안간다ㅋㅋㅋㅋ)/ 전국노래자랑에서 인기상받고 최우수상받은 사람대신 가운데서서 앵콜곡 부르면서 방송종료 등 ㅋㅋㅋㅋㅋ

  •    
    스브스에서 수지 최우수상받고 까였을때 나이 24살/김유정 시사회에서 잠깐 짝다리집고 손톱봤다고 대차게 까였을때가 18살 ㅋㅋㅋ 다컸다고 알거다아는 나이라고 지랄을 떨더니 31살에 군필인 정해인을 순수하고 신인이라 뭣도몰라서 서있었다 시상식장 처음가봐서그랬다? ㅋㅋㅋㅋㅋㅋ 수지가 저자리섰으면 개까였겠다고 비교하는데 솔까 정해인이 연기경력 인지도 등등 포함해서 수지나 김유정한테 비빌급도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대선배들 다있는데 가운데 빵끗웃으면서 뒤나 옆으로 빠질생각 1도없이 센터에 선거 진심 용자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    
    페북이나 인스타에서 엄청 홍보하고 인스타스타같이 인위적인 느낌나서 별로였는데 저 영상 보니깐 왜 안떴는지 알겠더라..

  •    
    근데 나같으면 누가 센터 서라고 해도 못할거같음..내 바로 옆에는 김남주 뒤에는 김윤석 같은 대선배들 있는데 진짜 좀 그분들이 서라고 해도 안설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