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박신혜 인성 들통남 증언모음

어제 네일 사과문 논란을 시작으로 박신혜 인성이 안좋단 글이 온 커뮤니티를 휩쓸고 있어.정말 한 글로 인하여 얼마나 많은 악플과 근거없는 루머들이 생성되고 선동되는지 느꼈다. 박신혜 인성... 정확한건 모르지, 우리중에 한번이라도 박신혜랑 사적으로 만나거나 이야기를 나눠본 사람이 어디 있어? 같이 한달을 지내도 서로 잘 모를수 있는부분인데, 겨우 진실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박신혜를 처음 봤다는 스타일리스트의 글, 그것도 7년전의 근거없는 '모함'가지고 인성 운운하는건 너무 불편하고 불합당하지 않니? 애초에 그당시에 유명하진 않았지만 6년차인 박신혜를 처음 들어봤다는 것과 그렇게 대놓고 디스했다는게 의심스럽지만. 아님 반대로 정말 그 스타일리스트가 박신혜를 처음 봤다고치자. 그럼 그 사람이 신인이라고 무시했을수도 있는거 아니야? 

게다가, 그 글의 포인트, 박신혜가 서늘하게 '서실장'이라 불렀다고. 이건 어디까지나 듣는귀가 다르고 글로 옮겨졌을때의 뉘앙스, 그리고 의도적으로 박신혜를 비판하는 '박신혜를 잘 모르는 사람'의 글이 과연 객관적이고 믿을만 할까? 물론 내 쉴드 글도 객관적이지 못할 수 있어. 하지만 적어도 내가 가지고 온 밑의 증거들은 그 스타일리스트보단 박신혜를 더 많이 보고, 깊이 아는 사람들의 말이야. 







먼저 나영석pd. 박신혜는 삼시세끼에 2번 출연해서 이분이랑 인연이 있어. 게다가 한번은 부모님 가게에 초대해 곱창을 직접 구우면서 대접했다고하지. 고정 이서진, 택연 (김광규는 피노키오 촬영으로 안면있었으니 패쓰)도 박신혜가 털털한거 보고 놀랐다고 했고. 택연은 이번에 닥터스 촬영현장에 간식차도 선물했지. 여배우의 깐깐함은커녕 이렇게 시원시원한 박신혠데. 설령 7년전의 에피소드가 진실이라고 가정하자. 근데 그게 현재의 이런모습에도 불구하고 이정도의 질타를 받아야해?




박신혜 비판글 댓글에 박신혜가 자기가 선배인걸 앞세워 텃세부리며 김우빈이랑 억지로 친구맺었다고 하던데, 방송보면 알겠지만 전혀 그런거 아니였어. 원래 박신혜는 89년생들이랑 친구라 김우빈한테 그렇게 장난식으로 다가가서 편하게 해준건데, 대체 뭐가 문제인지. 재밌디며 넘어간 에피소드가 이럴땐 참 불리하게 작용한다는걸 깨달음.




위와 같이 박신혜는 연기 14년차인데도 불구하고 또래 동료배우들 정말 편안하게 해주는걸로 유명함. 이종석도 박신혜는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준다고 했고, V앱에서이성경이 말했는데 자기가 박신혜한테 선배님이라 부르니까 박신혜가 손사래치면서 '나한테 선배님이라고 하지마, 언니라고 불러!!'라고 해줬다면서 반했다고 했음. 이처럼, 박신혜는 자신의 연기경력으로 후배들한테 텃세 부리는 성격이 암님. 오히려 조언을 많이 해준다고. 상속자들에선 김지원 생일날 케익을 직접 사왔더라.






동료배우들은 물론 스태프, 감독한테도 박신혜 인성은 자자해. 







매일 2시간도 못 자고 버티는 와중에 중간중간 선물도 하고 손수 챙긴다고. 






이번에 닥터스 촬영하면서 현재까지 밥.간식차 총 12번 받았어. 팬들, 용준형, 택연, 이홍기, 채정안 등등.. 이렇게 주변 사람들한테도 잘하니까 마땅히 큰 사랑 받는거지. 다른 글 말처럼 박신혜 인성이 '쓰레기'에다 더러우면 정말 이럴 수 있을까? 용준형한테는 도시락도 보내주고, 채정안 드라마때도 간식차 보내고, 이홍기 콘서트도 바쁜 스케줄 와중에 가줌. 







보면 알겠지만, 정말 인성이 더럽다고 느껴지는 배우가 아니잖아? 최측근들의 말이고, 그 스타일리스트의 말을 믿는것보단 훨씬 더 일리 있어. 






봉사도 계속 해왔지. 보여주기식이라고? 그럴수도 있어. 근데 보여주기식이라고 자기의 돈과 시간을 투자하며 이런 젛은 일에 기여하는건 과연 쉬울까? 더러운 인성을 가진 사람이? 박신혜 인성 운운하는 사람들 중에서 한번이라도 봉사활동 제대로 한 사람은 과연 몇명이나 될까


이번에 네일논란. 물론 박신혜 잘못도 아주 없지 않아. 스타일링 문제도 많았고, 그치만 연예인들이 협찬의 굴레에서 자유롭지 못한점은 다들 알잖아. 그리고 네일은 이유야 어찌되었든 사실 그런일에 인신공격까지 받았는데도 해명하고 피드백했고. 사과문 말투? 정말 기사화되지 않았고 남들이 욕하기 전에 봤으면 이정도로 비난을 받지 않았을거야. 사실 많은 사람들은 문제성을 전혀 못 느끼겠다고했고. 네일하나로 엄청난 수천개의 욕들을 먹고, 고소하지 않고 털털하게 죄송하다 인정하고, 악플러들에게는 자제해 달라고 했잖아. 말투는 글의 표정을 읽을수 없기 때문에 우리가 판단할 수 없어. 개인적으로는 걱정 끼치지 않으려고 오히려 사과 받아야하는 입장인데도 더 쿨하게 쓴것 같지만.






보면 알겠지만, 진실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글로 인한 욕설들, 과해 많이. 한명이 시작하면 많은 사람들이 선동되니까. 여태까지 없었던 인성 논란, 손톱하나로 오래전의 에피소드를 끌어오는건 너무 아니야.


이런 긴글 읽으면서까지 박신혜가 착하든 안 착하든 전혀 관심없는 사람들 많은거 알아. 근데, 그럼 가만히 있어주는게 맞잖아. 다른글에 박신혜 싸가지 없는 일화들 많이 써놨던데 증거 없으면 올리지 말아야지. 나도 인성좋다는 일화들 천개는 만들어낼 수 있어, 실제로 많기도하고. 근데 증거 있는건만 가져왔지. 사실 이번 사건이 엄청나게 기사화된 이유는 따로 있지. 박신혜는 희생양이고. 


이글 공감하고 안하는건 엄연히 개인의 자유이지만, 악플 달기 전에 한번만 더 생각하고 달자. 지적은 좋아, 하지만 인신공격은 아니잖아




 이때다 싶어 마녀사냥 당하는거 같은데 너무 안타까움 여태까지 잘해왔는데


 진짜 죄를 지은것도 아닌데 이렇게 까지 까이는게 너무 신기하다.. 연기도 잘하고 마음도 이쁜데.. 힘냈으면 좋겟다


 설득시킬수없는일에 힘 뺄 필요없어....늘 그마음그대로 잘해나가면 될거야 화이팅~


 살다살다 박신혜 인성쓰레기란 소리를 다 들어보넹 ㅋㅋㅋ


 박신혜 저 사과문은 비꼬는거 아니고 진짜 걍 지우겠다 별거아니다 라고 털털 하게 말하는거 쟨 진짜 털털해서 남자인 친구들이 더 많은 이유...


 손톱 하나로 옛날 루머 나오고 하루종일 실시간 일위에 인성 논란에 배우 자질까지... 세상 정말 무서움 걍 유명한 잘생긴 남자 배우가 이랬으면 어떤 반응일까 싶다 


 난닥터스팬도박신혜팬도아닌데개불쌍하다진짴ㅋㅋ본인은어떨까


 하여간 논란만 터지면 사람들 조카 물타기 심하다니까ㅋㅋㅋㅋㅋㅋㅋ 네일아트 논란터지니까 이제서야 얘 인성쓰레기로 유명해 ㅇㅈㄹㅋㅋㅋㅋㅋ 김유정 언급이 여기에 맞는진 모르겠는데 김유정도 원숭이 논란 터지니까 갑자기 얘 인성 더러운거 모르는 사람있음? 저런애들은 오래 못가 막 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물타기 심한곳같음


근데 악플러들 개 웃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은 인신공격 당하면 개 분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ㅅ이라는 한마디에 개화내더라; 지들이 박신혜한테 한 짓은 더 심한 인신공격인 걸 모르나봐 진짜 벌레 버러지들 어휴

 

 박신혜가 팬들한테도 얼마나잘해주고 인성바르기로 유명한데 지들이 지인도아니고 카더라듣고는 인성안좋다고 까내림 그리고 박신혜 한류스타 맞고 중국에서 인기있는것도 맞는데 현실에선 인기없네 연기못하네 열폭진짜 대단

 

 솔직히 네일아트 하나로 트집 잡을꺼면 닥터스에 남궁민은 연기할때 애들 병원비 대줄 돈도 없고 빚도 못 갚아서 자살할뻔도 했는데 핸드폰은 왜 최신형 스마트폰이였는지도 따지지 그래 ㅋㅋㅋㅋㅋ

 

 sns 하나로 인성을 판단해 버리는 나라....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