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블랙핑크 멤버소개 프로필 총정리 국적 나이

글을 쓰기에 앞서 우선 쓰니는 이너서클이며, 같은 소속사 내 걸그룹 블랙핑크의 휘파람, 붐바야 뮤비를 보고 안무 영상이나 그 외 유튜브에 떠다니는 영상을 찾아보고 이 글을 쓰게 됨!




음슴체로 갈겡 먼저 블랙핑크는 YG 소속 4인조 걸그룹이고 이번 8월에 데뷔함! 혐석이의 말에 따르면 이 그룹은 성형 금지 서약서? 를 썼다고 함 ㅇㅇ 진짜인지는 모르겠음 아 그리고 멤버에는 지수,로제,리사,제니 가 있음 원래 9인조였다가 4인조로 바뀐걸로 알고 있음 아님말구... 그럼 시작할겜





1. 리사 - 20살, 연습생 5년, 메인댄서, 서브래퍼



국적은 태국임 혐석이네에서 외국인을 20년만에 데뷔시켜서 걱정됐다고 하지만 반응이 좋음


춤을 그룹내에서 특출나게 잘추는데 태국에서 댄스 크루로 활동했음 거기서 갓세븐 뱀뱀을 알게 됨 투애니원으로 따지자면 예쁜 공민지? 같은 느낌임 (공민지 님 외모비하 발언 아닙니다...ㅠㅠ) 


와쥐 의류 브랜드 노나곤에서 모델로 활동


서브래퍼임에도 불구하고 메인래퍼 뺨치는 랩실력 보유







2. 로제 (박채영) - 20살, 연습생 4년, 메인보컬


호주 출신 한국인, 뉴질랜드에서 태어나서 호주로 이민갔는데 한국인임


메인보컬인데 음색 개오짐, 딱 YG에서 선호할 보컬이라고 해야되나....?


GD '결국' 피쳐링


기타 잘침


얜 아직 알려진게 별로 없지만 실력 좋은 듯







3. 제니 (김제니) - 21살, 연습생 6년, 메인래퍼



한국인이지만 뉴질랜드 유학생 출신임


양혐석이 YG의 히든카드라고 함, 뮤비에서 손나은 닮은 꼴로 유명해짐


랩이 기억에 딱딱 남음, 랩도 잘하는데 노래도 잘함 (사기캐...?) 블랙핑크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공개한 안무영상을 보면 슈프림 모자쓴 애가 제니임 춤 잘춤


GD '블랙' 피쳐링, GD '그XX' 뮤비 여주, 이하이 'Special' 피쳐링






4. 지수 (김지수) -22살, 연습생 5년, 서브보컬



순수한 한국인


한승연, 예원 닮음꼴, 탕웨이 은근 닮음꼴로 유명해짐 얘가 비주얼 센터인듯


노래도 은근 잘하고 춤은 잘춘다 못춘다로 의견이 많이 갈림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 안무영상에서는 못춘다는 의견이 다수였지만 뮤비 속 안무 영상에서 춤 실력이 재조명되고 있음 


에픽하이 '스포일러+헤픈엔딩' 뮤비 여주, 드라마 '프로듀사' 카메오, iKON과 LG 휴대폰 광고 촬영, 스마트 학생복 모델,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모델,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비 출연






블랙핑크 많이 많이 사랑해줘!!!!!




 지수는 그냥 순수미인상 같고 제니는 걸크오지는 매력상이네


 로제?가 메인보컬이긴 한데 지수 음색 좋지않음??ㅜㅠㅠ 완전 내 스탈.. 그 얼굴에 그 보컬이면 대박이다.


 로제 얼굴이랑 음색 백예린닮음.. 


 블랙핑크 별생각 없었는데 이거 읽고나니까 리사=공민지 로제=박봄 제니=씨엘 지수=산다라박 이 느낌이네..


 블핑입덕직전임...


 리사ㅜㅜ 뮤비에서도 반했는데 오늘 인가에서도 너무 멋짐 아직 말하는건 못봤지만 한국어랩할때도 발음 안뭉개지고 좋은듯


 지수는 투애니원에서 산다라 느낌임 비쥬얼은 핵이쁜데 실력이 좀..... 춤 의견 갈린다 했는데 의견 갈릴 게 아니라 그냥 못 추는 편임 박치까진 아닌데 에너지도 없고 텐션도 없고 맛깔나게 추는 방법을 모름 씨스타 다솜느낌임


 와 리사 몸매봐,,ㄷㄷ 오진다


난 로제가 그렇게 좋음.... 진짜 자기 전에 생각나는 얼굴임 하

 

 나도 지수보면서 탕웨이닮았다생각했는데 나만그런게아니었구나

 

 제니 귀여운거봐ㅋㅋㅋ 뒤에 로제 리사도ㅋㅋㅋ 손은 왜그렇게 뻗는데 채영아ㅠㅋㅋㅋ


김제니 귀여운거봐ㅋㅋㅋㅋㅋㅋㅋ




 

 인기가요 끝나고 로제 우는거 ㅠㅠ 블핑 흥하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