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걸스데이 인성 모음 최군방송 비스트조롱 사건


1.

가장 유명했던 최군 방송 태도



최군 말하는거 다 씹고 먹방만 하고 가심..


게다가 최군하고 시청자 무시하는 발언까지


이건 일이 너무 커져 결국 사과 방송까지함..



2. 혜리 비스트 수상소감 조롱




비스트 수상소감 말 따라하면서 웃고

논란되니까 직접 귀엽게 찍은 사진 손동운 태그까지해서

선배님 비스트 좋아해요~ 이러면서 사과..




다시봐도 이건 무슨생각으로 올렸는지 궁금함



3. 혜리 니엘 아프리카 발언



4. 민아 장동민 사건




너무 대놓고 싫어하는 민아




 비스트 때는 진짜 생각이 있는 앤지 없는 앤지 모르겠었음 직멘으로 귀엽게 찍은 사진 보내면서 선배님 짱팬인 거 아시죠...:-( 이러는 게 사과니 애교니? 예쁘게 봐 주세요는 또 왜 붙어?


 인성은 원래알고있었고ㅋㅋㅋ드라마때매 이미지세탁한거 진짜별루였음 그래서드라마도안봤지만 사람들은 아니잖아


 진심 주간앜ㅋㅋ 자기 못생겼다는 말에 20살넘게 차이나는 정형돈한테 돼지라고한거 어이없었음


 진심 애네 인성문제 많은데 왜 사람들이 다 좋아하나 싶었음;;;;;특히 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비스트 약올리는거같아 저트윗은 진짜 ㅋㅋㅋㅋㅋ


 아육대 직캠만봐도 알지ㅅㅂ..치근덕대는거 한두번본거아니다.....쒸익..쒸익... 열폭맞음...


 난 솔직히 aoa보다 얘네가 욕 안먹는게 더이상함ㅋㅋㅋㅋㅋ역사는 걍 모르면 무식한갑다 하고 넘어가는데 이거는 걍 인성이 혜리도 그렇고 다른멤버도..


 덕선이가 좋지 혜리가 좋은 게 아님ㅋㅋㅋㅋㅋ 그리고 신원호 피디 손 떠나니까 딴따라에서도 초반엔 연기논란 있었음 드라마가 하도 바닥을 쳐서 잘 모르는 거지.


 혜리가 밝고 유쾌한건 좋은데 남자 진짜 밝힘ㅋㅋㅋㅋㅋ 딱 아는 사람들만 알 수 있는 털털한 척 컨셉잡음ㅋㅋㅋ




그거 있잖아 라디오에서 블락비한테 아블락비요? 걔네 ~이러면서 얘기한 거 있지 않음?

 

 다 유라는 착하다고 그러는데 유라도 마리텔 나가서 인성 논란 됬었음 개념없이 막말해서 이말년작가님한테 ㅋㅋㅋ 그래서 이말년작가분 부인이 글도 쓰셨음 속상하다고

 

 덕선이 쟤는 진짜 입조심해야한다 박현빈이 돈많아서 이상형이다?란 얘기를 한 적이 있었던 거 같은데

 

 아__ 내가왜 혜리를 싫어했는지 잊고있었는데 고맙다 생각할수록 빡쳐; 수상소감놀리기나하고 직멘으로 사과사진을 이쁜척하고찍고보내질안ㅎ나 친한사이면몰라 ㅈ같구먼 시댕발구년;;;;

 

 쟤 무명일때 토니안 이용햇잖아 ㅋㅋ사귄다할때부터 토니안 이용해서 언플하고 나중에 헤어졋는데 막상 지들이 사귄다고 밝혀놓고 둘이 찍은 사진 하나 본적 없음ㅋㅋㅋ양상국 천이슬이랑 뭐가 다른지